매일매일 새로운 교육정보!

EBS중학프리미엄, 예비 중1~중3 대상 겨울방학 학습전략 설명회 개최

2018.12.14 12:01:49



한국교육방송공사(EBS)가 운영하는 중학생 인터넷 강의 프로그램 ‘EBS중학프리미엄’이 오는 16일 오후 2시 숭실대학교 한경직기념관에서 예비 중1, 중2, 중3 대상 ‘내신 상위권 도약을 위한 겨울방학 학습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겨울방학은 1년을 시작하고 마무리하는 시간인 만큼 많은 학생들이 학습 계획 설정과 공부에 어려움을 호소한다. 특히 예비 중1~중3은 2022년 대입 개편안의 적용을 앞두고 있는 만큼, 정확한 입시 정보와 내신 학습전략으로 급변하는 입시 정책에 대한 대비도 시작해야 한다. 

이에 이번 겨울방학 학습전략 설명회는 1부 ‘2019 달라진 교육과정, 완벽하게 대비하는 학습전략’, 2부 ‘내신 상위권 도달을 위한 수학·영어 학습법’을 주제로 겨울방학이 학습 도약의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1부 학습전략 강의는 EBS 진로진학 대표강사 정동완 선생님의 강의로, 급변하는 입시 환경에서 대입 성공으로 이어지는 중학교 학습전략에 대한 정보가 제공된다. 2부 수학·영어 학습법 강의는 EBS중학프리미엄 수학 대표강사 백은아 선생님의 ‘수학 고득점을 위한 4단계 <실전편>’, EBS중학프리미엄 영어 대표강사 이정우 선생님의 ‘겨울방학은 기회다! 내신을 완벽하게 만들어주는 영어 학습법’ 강의가 진행된다.

예비 중1, 중학생 및 학부모라면 누구나 설명회 참석이 가능하며 설명회 참석자에겐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EBS중학프리미엄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 후 설명회에 참여한 선착순 300명에게는 손난로 겸용 보조배터리를 제공하며, 모든 참석자들에게 풀이노트&구름 무릎담요, 캐릭터 필기구 세트 등의 선물이 제공된다. 또한 설명회 후 행운권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정관장 아이패스 엠 30포, 10명에게 문화상품권 5만원권, 5명에게 프리패스 1개월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EBS중학프리미엄 관계자는 “예비 중1을 대상으로 실시된 학습전략 설명회에 좋은 반응이 이어진 데 이어 예비 중1, 중학생과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설명회로 많은 참석을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EBS중학프리미엄 겨울방학 학습전략 설명회 사전 신청과 더욱 자세한 정보는 EBS중학프리미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동아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에듀동아 pr@edudonga.com
Copyright @mediaOn Corp. All rights reserved.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