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

NHN에듀, ‘2018 분당 교육 박람회’ 개최



NHN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인 교육 플랫폼 기업 NHN에듀가 “분당지역 학부모를 위한 ‘2018 분당 교육 박람회’를 오는 25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분당 교육 박람회는 교육기관과 학부모간의 소통 채널 서비스인 <아이엠스쿨>과 <유니원> 서비스를 운영하는 NHN에듀의 교육 정보 오프라인 행사로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성남 분당 지역의 초•중등 학부모를 대상으로 NHN엔터테인먼트 판교 사옥인 플레이뮤지엄에서 진행되며, 영어, 수학, 과학, 코딩, 예체능 분야의 총 30여 개 학원 및 교육업체가 참가한다. 대표 업체로는 시매쓰, 수학의 아침, 종로학원하늘교육, C&C미술학원 등이 있다.

이번 박람회는 △학원 상담 △교육 상품 추천 △수업 체험 △학부모 특강 등 4개 섹션으로 나뉘어 다채롭게 마련됐다. 박람회 참가 학부모 및 학생들은 학원 부스별로 직접 방문해 교육 상담을 받을 수 있고, 일일 무료 수업 체험도 가능하다. 학부모 특강 존에서는 ‘입시 로드맵’, ‘자녀 진로를 위한 교육법’과 같은 총 4회의 전문가 교육 강연이 무료로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학부모는 24일까지 네이버 검색을 통해 ‘분당 교육 박람회’ 연결 페이지나 <아이엠스쿨>과 <유니원> 앱 내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등록 후 방문하면 된다. 참가 비용은 무료이며, 참가자 편의를 위해 판교역에서 박람회 장소까지 이동할 수 있는 무료 셔틀버스도 운행한다.  

박범진 NHN에듀 교육사업실장은 “이번 박람회는 학원 및 교육업체와 학부모 사이의 가교 역할하고 있는 NHN에듀의 첫 번째 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행사”라며, “분당지역 학부모들이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에듀동아 이자현인턴 기자 edudonga@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관련기사



배너

지금은 토론중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