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초등

좋은책신사고, 초등 학부모 대상 겨울방학 교육 강연회 12월 5일 개최



교육출판 전문기업 좋은책신사고가 “겨울방학을 앞두고 자녀의 학습을 고민하는 학부모들을 위해 ‘초등 교육 강연회’를 12월 5일(수) 서울 강서구 좋은책신사고 본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회는 ‘초등 겨울방학, 공부자신감 UP 학습법’이라는 주제로 열리며 각 분야 전문가가 초등 국어, 수학 학습 방법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1부에서는 수능 국어 베스트셀러 ‘국어의 기술’과 ‘부모의 어휘력이 자녀의 이해력’을 쓴 이해황 저자가 초등 어휘와 독해력 향상 학습법에 대한 주제로 강연한다. 어휘와 독해력은 모든 과목을 공부하는 데 필수적인 학습 능력이기 때문에, 초등부터 국어 기본기를 잡을 수 있는 전략을 공개한다. 2부에서는 EBS, 쎈닷컴의 대표 수학 강사인 나소은 강사가 학년별, 성취 수준별 수학 학습법에 대해 소개한다. 다년간 초등 수학을 강의한 노하우로 겨울방학 동안 반드시 해야 하는 복습과 예습 방법까지 상세히 설명할 계획이다.

강연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좋은책신사고 신간 ‘우공비 일일독해’ 1권과 공부 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는 우공비 공부달력, 공부노트, 공부연필 3종 세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강연회 현장 이벤트를 실시해 에코백, 카카오프렌즈 무릎담요, 이해황 저자 도서 등을 증정한다.

참석을 희망하는 초등 학부모는 오는 29일(목)까지 신사고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되고, 참가자 명단은 30일(금) 발표할 예정이다.

장정화 좋은책신사고 마케팅 본부장은 “변화하는 교육 과정으로 자녀의 기본 학습 역량을 키워주고자 하는 학부모의 관심이 더욱 높아져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이번 강연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이번 강연회에서 각 분야 전문가가 효과적이고 유용한 학습 방법과 전략을 소개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에듀동아 허이선인턴 기자 edudonga@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관련기사



배너

지금은 토론중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