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코칭

서울랜드, 교사 무료 초청 특별이벤트 ‘어서오쌤 시즌2’ 8일부터 진행



서울랜드가 “매주 주말 전국 초, 중, 고등학교, 유치원, 어린이집 선생님들을 무료 초청하는 ‘어서오쌤- 선생님을 초대합니다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토)부터 30일(일)까지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19년 현장체험학습 장소를 결정 해야 하는 모든 선생님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를 희망하시는 선생님은 서울랜드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설문조사 후 서울랜드 정·동문에 위치한 단체 상담실을 방문하면 서울랜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함께 방문하는 가족, 친구 등 동반인 최대 5인까지 1일 자유이용권을 1만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본 이벤트를 통해 방문하는 선생님들을 대상으로 2019년에 진행할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담당자와 직접 상담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서울랜드는 2019년을 맞아 여러 계층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중이다. △공룡의 특징을 알아보고 화석 발굴 체험 등의 체험요소를 갖춘 실내프로그램인 ‘공룡대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똥을 주제로 교육적인 내용과 실내 놀이공간을 접목한 ‘어린이 똥놀이터’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및 3.1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을 깨닫게 해주는 ‘대한민국 근,현대사 체험전’ △서울랜드에서 수경재배한 딸기를 먹어보고 가져갈 수 있는 ‘딸기 따기 체험’ △청소년활동진흥원 홍보대사인 랩퍼 아웃사이더와 함께 더욱 더 새로운 주제로 진행되는 ‘진로콘서트’ 등 다양한 체험학습 정보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랜드 홈페이지 또는 유선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듀동아 허이선인턴 기자 edudonga@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관련기사



배너

지금은 토론중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