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코칭

알바몬, ‘2019 겨울 알바 채용관’ 오픈!



겨울방학을 앞둔 대학생부터 수능시험을 마친 수험생까지. 매년 겨울철은 인력 채용이 활발한 알바 대목으로 꼽힌다. 올해 역시 아르바이트 구인구직이 활발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알바몬이 겨울철 인기 아르바이트 채용정보를 선별해 제공하는 서비스를 운영해 구인구직자들을 적극 지원한다.

알바몬은 “‘2019 겨울 알바 채용관’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겨울 알바 채용관’은 겨울철 인기 아르바이트 채용공고를 한 곳에 모아 제공하는 서비스다. 해당 채용관 카테고리는 △커피전문점 △사무직 △독서실・학원 △편의점 △호텔・리조트 총 5개 업・직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공고 검색 시 지역별, 근무기간별 등 개인 조건에 맞춘 상세 검색이 가능해 구직자들의 검색 편의성을 높이기도 했다. 현재 알바몬 ‘겨울 알바 채용관’에서는 2천 여건 이상의 인기 겨울 아르바이트 채용공고를 만나볼 수 있다.

알바몬 관계자는 “구직자들이 겨울철에 많이 찾는 인기 아르바이트 업・직종을 뽑아 채용관 카테고리를 구성했다”며, “채용관 내에서는 채용공고 확인은 물론 초보 구직자들에게 도움이 될 다양한 정보 또한 제공한다”고 말했다. 실제로 채용관 내에는 알바경험담 등 구직 전 꼭 확인해야 할 아르바이트 필수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다.

알바몬은 “겨울 알바 시즌에 맞춰 해당 채용관을 2월 말까지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알바몬 ‘겨울 알바 채용관’은 알바몬 홈페이지와 알바몬 앱, 모바일 알바몬 웹에서 이용할 수 있다.

▶에듀동아 정승아인턴 기자 edudonga1@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관련기사



배너

지금은 토론중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