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

교육업계 2019년 새해 맞이 이벤트 ‘풍성’

수강료 할인, 토크콘서트, 유학박람회 등 다채

2019년 새해를 맞아 교육업계가 학생들의 효율적인 학업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의 수강료 할인과 같은 혜택부터 학생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토크콘서트, 유학박람회 등의 행사도 마련돼 눈길을 끈다.



수학 전문 인터넷 강의 사이트 쎈닷컴은 새 학기를 준비하는 중·고교생을 위해 오는 15일까지 프리미엄클래스를 할인 판매 한다. 프리미엄클래스는 수강 기간, 학년을 선택해 쎈닷컴의 모든 강좌를 자유롭게 수강하는 상품으로 개별 학습 목표에 따라 단계별 커리큘럼이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수강 기간에 따라 사은품도 제공된다. 
 


유학 전문 기업 edm유학센터는 오는 12, 13일 서울 코엑스에서 해외 유학, 어학연수 정보를 총망라 한 ‘edm세계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아일랜드, 필리핀, 싱가포르 등에서의 해외유학 및 어학연수 관련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1대 1 맞춤 유학 상담, 유학 정보 세미나도 무료로 진행된다. 또한 선물 제공 행사와 4주 어학연수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응모도 진행한다. 



NE능률의 토익 브랜드 토마토토익은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있는 대학생을 위한 토크콘서트 '토마토담'을 오는 11일 서울 마포구 누리꿈스퀘어에서 개최한다. 토크콘서트 ‘토마토담’은  조승연 작가의 강연과 토크콘서트, 가수 에디킴의 공연 등을 진행한다. 

에스티유니타스의 초등학습 브랜드 일간 대치동은 새해 맞이 ‘0원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간 대치동은 서울 강남구 대치동의 과외를 온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는 학습 서비스로, 유명 대학 출신의 전문 과외 교사 1명과 학생 4명이 온라인 그룹 과외를 하는 방식으로 교육을 진행한다. 

▶에듀동아 최유란 기자 cyr@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관련기사



배너

지금은 토론중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