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

서울 사이버대학교, 상반기 마지막 신·편입생 모집 오는 14일 마감

서울사이버대학교(총장 이은주)가 14일까지 신·편입생 모집을 진행하며, 이번 모집은 상반기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신·편입생 모집이라고 밝혔다.


 


서울사이버대학은 2019학년도 신설 학과인 전기전자공학과, 문예창작학과, 소프트웨어융합전공 및 NGO글로벌개발협력전공을 비롯해 총 8개 학부, 30개 학과의 모집을 진행 중이다.

 

신입학 시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전문대학 졸업(예정)자, 4년제 대학교 및 학점인정 기관을 통해 일정 학점 이상 취득한 자는 2, 3학년으로 편입학도 가능하다. 전형별로는 일반 전형과 정원외 전형인 업체 위탁생 전형, 군위탁생 전형, 학사편입 전형, 장애인 전형, 교육기회균등전형, 북한이탈주민 전형 등을 모집한다. 신입생, 편입학 지원자격, 제출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서울사이버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원을 원한다면 서울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하고 전형료를 납부하면 되며, 등기우편 또는 방문제출(마감 당일 소인 유효)도 가능하다. 합격자 발표는 2월 20일 이메일 및 문자메시지로 개별 통보되며, 홈페이지에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 2의 인생을 위해 연령대와 상관없이 사이버대학교 입학을 원하는 이들이 늘면서,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사이버대학 중 지난 2018년 대학알리미 공시 기준 교내 장학금 1위에 선정된 합리적인 등록금과 원활한 학습과 취업을 위한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재학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에 성적장학금과 직장인, 주부, 개인사업자 장학금, 일반전형 장학대상자 또한 입학 시 연속 2개 일반학기 동안 수업료 20%의 장학금 혜택을 통해 등록금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서울사이버대 관계자는 “2차 모집을 끝으로 상반기 모집을 마감하는 만큼 지원을 원한다면 서두르시길 바란다”며 “본교는 사이버대학 중 최대 규모 캠퍼스, SCU WAVE 4.0을 이용한 고품질 스마트폰 강의 시스템, 폭넓은 장학제도 등의 강점을 통해 재학생들에게 최상의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서울사이버대학교 신·편입생 모집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듀동아 김수진 기자 genie87@donga.com

관련기사



배너

지금은 토론중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