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

MBC연합캠프, 치안 및 안전이 보장된 필리핀 알라방 해외영어캠프 모집 중


MBC연합캠프는 ‘자녀안심’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해외문화체험 및 체계적인 ESL 심화 영어학습, 정규 스쿨링 등 학생 참여 중심의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학생들의 캠프를 참가하고자 하는 목표와 성향까지 고려해서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도록 MBC연합캠프는 올해 여름방학을 겨냥한 해외영어캠프로 8개국 총 14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그 중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를 대상으로 하는 필리핀 알라방 캠프가 현재 모집 중이다. MBC연합캠프는 ‘자녀안심’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안전함을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과 세심한 관리에 집중 하고 있다. 그 중 필리핀 알라방 힐스 캠프는 최고 수준의 치안을 유지하고 있다.

 

MBC연합캠프는 필리핀캠프를 선택하는데 있어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할 사항은 안전한 지역에서 운영이며 MBC연합캠프는 필리핀 내에서도 최고 수준의 치안이 확인 가능한 알라방 타운에서 운영되고 있다. 필리핀의 상류층, 전직 대통령을 비롯한 유명인사 등이 거주하는 부촌 지역으로서 타운을 들어가기 위해서는 거주 증을 제시해야만 출입할 수 있다.

 

따라서 외부 차량을 비롯해 외부인의 출입은 일절 제한하고 있으며 자연 재해에 따른 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자체 하수 처리장과 2M깊이의 배수 시설을 갖추고 있어 장마나 태풍의 영향에도 피해를 거의 받지 않는 안전이 강조된 지역이다.

 

필리핀 알라방 캠프는 필리핀 최고의 부촌인 알라방에서 진행되는 영어 몰입형 캠프이다. 학생별 맞춤형 영어 ESL 커리쿨럼과 하루 10시간 이상의 영어 공부를 통해 영어 실력 향상을 도모한다.

 

듣기, 말하기는 잘하지만 글을 논리적으로 쓰는 것이 부족한 아이, 읽는 것은 잘하지만 말하기가 어려운 아이, 말하기는 잘하지만 문법에 맞게 글을 쓰는 것이 부족한 아이 등 각 학생의 필요에 따라 맞춤형으로 수업을 제공한다. 캠프에 참여하는 학생은 심층 상담과 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영역별로 파악하고 그 결과에 따라 수업을 받게 된다. 이렇게 영역별로 맞춤형 수업이 가능한 이유는 매일 하루 4시간 1대 1 수업이 있기 때문이다.

 

학생들은 영역별로 1대1 맞춤 수업을 받은 후에는 1대5 그룹형 수업에 참여하게 된다. 하루 3시간씩 진행되는 그룹형 토론 학습을 통해 학생들은 다양한 토픽에 따라 자신의 의견 표현하고 상대방의 의견을 수용한다. 원어민 선생님에게 입장에 따른 의견 정리 방법과 효율적인 설득 방법을 배우며 영어를 심화된 방식으로 공부한다.

 

필리핀 알라방 캠프에는 필리핀 현지 원어민 선생님뿐만 아니라 하루 1시간, 북미 영어권 원어민 선생님의 발음 교정과 리스닝 수업이 있다. 그룹으로 북미 영어권 선생님의 발음 교정을 받으며 연음을 학습한 후, 리스닝 실력을 끌어올리는 리스닝 스킬을 배우게 된다. 이러한 학습내용은 영어 영화보기, CNN 청취 등 주말에 시행되는 프로그램에 접목해 더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방학 동안 수학의 끈을 놓칠 수 없는 학생들을 위해서 MBC연합캠프는 매일 수학공부 2시간을 진행한다. 수학 선행 자기주도 학습을 통해 학생들은 방학기간 동안 수학의 감을 잃지 않고 영어뿐만 아니라 수학 실력까지 보완할 수 있다.


또한 캠프 기간 동안 아픈 학생들은 인근 병원을 찾아 치료가 가능하다. 기숙사 및 어학원에서 약 10분정도 떨어진 알라방 내의 종합 병원에서 전문 의료진에게 진찰을 받고 치료 받게 되며 이런 모든 기록은 당일 학부모에게 개별적으로 안내된다. 

 

또한 캠프를 참여하는 모든 학생들은 출국 전 여행자 보험에 가입 되어 출국하게 된다. 캠프 기간 동안의 병원 치료 및 분실, 파손 등은 가입된 여행자 보험을 통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는 귀국 후 필요 서류 등을 제공하며 개별 안내를 진행하게 된다. MBC연합캠프의 ‘자녀안심’ 슬로건에 걸맞게 내 자녀를 안심하고 캠프에 보낼 수 있도록 본사와 현지직원들이 지속적으로 소식을 주고받으며 문제 발생시 조속한 조치를 취하도록 항상 준비하고 있다.

 

주말마다 떠나는 필드트립은 캠프의 활력을 더한다. Splash 아일랜드, Nuvali 생태공원, 마닐라 오션파크, 88온천, 마인드 박물관 등 다양한 필드트립을 통해 공부로 인한 스트레스를 풀고 새로운 체험을 하며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이외 해외 영어캠프 프로그램으로는 미국 동부 메릴랜드 해외영어캠프, 미국 동부 애틀란타 해외영어캠프,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영어캠프, 캐나다 캘거리 해외영어캠프, 뉴질랜드 오클랜드 해외영어캠프, 호주 브리즈번 해외영어캠프를 운영한다. 


더불어, 싱가폴말레이시아 해외영어캠프, 사이판 해외영어캠프, 필리핀 캠브리지힐스 해외영어캠프 등 많은 국가에서 해외영어캠프가 진행된다.자세한 사항은 MBC연합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BC연합캠프는 해외영어캠프 얼리버드 등록 할인혜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에듀동아 김수진 기자 genie87@donga.com

관련기사



배너

지금은 토론중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