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

키자니아, ‘키자니아 은행’ 체험관 전면 리뉴얼… 1일 서울·부산 동시 리뉴얼 오픈

 

글로벌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가 파트너사 신한은행과 함께 키자니아 은행체험관을 전면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1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한 체험관은 디지털화된 은행의 업무변화를 반영하여 각종 스마트 기기를 활용해 보다 현실감 있고 몰입도 높은 은행원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대폭 보강했다.

 

키자니아는 통장을 발급받아 저축을 해보는 기존 체험뿐 아니라, 태블릿PC와 모바일 뱅킹 앱을 통해 금고를 관리하고 계좌이체, 환전, 해외송금 업무를 직접 처리해 볼 수 있게 했다.

 

또 키자니아는 어린이 스스로 키조 통장과 현금카드를 개설할 수 있도록 전용 스마트 라운지 공간을 새롭게 마련했다. 이를 통해 키조 통장 개설을 위한 체험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게 되었다.

 

키자니아 관계자는 “20163월 오픈 이래 키자니아의 필수 체험시설로 자리잡아온 은행 체험관이 현장 업무의 변화를 반영하여 보다 스마트한 체험시설로 새롭게 바뀌었다미래의 은행원을 꿈꾸는 어린이들이 보다 더 쉽고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키자니아는 은행 체험관 리뉴얼을 기념해 신한은행과 함께 현장 이벤트를 펼친다. 키자니아에 방문하여 신한은행의 모바일뱅킹 앱 신한 쏠(SOL)’의 이벤트 메뉴에 접속해 미션을 완료하면 2인 가족 무료 입장권, 할인권 등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키자니아 은행 체험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키자니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또는 고객센터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듀동아 김수진 기자 genie87@donga.com





관련기사



배너

지금은 토론중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