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

서울랜드, 서울 인근 야외 수영장 ‘라바야외풀장’ 6일 개장

 

서울 인근에 위치한 서울랜드에서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서울랜드가 “오는 6일(토) 라바야외풀장을 개장한다”고 1일 밝혔다. 라바야외풀장은 8월 15일(목)까지 매일 오전 10시 오픈하며 7월 6일(토)~28일(일)은 오후 5시까지, 7월 29일(월)~8월 15일(목)은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파크이용권을 구입한 고객은 연령 구분 없이 4,000원, 연간이용권을 소지한 고객은 무료로 이용가능하다.

 

라바야외풀장은 라바 캐릭터를 앞세워 유아 및 어린이 동반 가족에게 최적화된 물놀이용 수영장으로 각광받고 있다. 

 

수영장은 크게 유아풀, 유아 놀이터, 성인풀로 나뉘며 유아놀이터 주변에는 워터볼, 물총싸움, 워터분수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물놀이를 추가로 즐길 수 있다.

 

서울랜드는 “여름 단체 프로그램 ‘유아 물 놀이터’도 운영한다”고 한다. ‘유아 물 놀이터’ 상품 구입 시 라바야외풀장 뿐만 아니라 서울랜드 내 5G 스마트 실내 놀이터 ‘베스트키즈’도 이용할 수 있다.

 

베스트키즈에서는 대형파도 슬라이드, 타워 놀이터 등 실내 놀이시설과 다양한 AR 체험시설도 이용 가능하다.

 

해당 기간에는 서울랜드 여름 축제 ‘루나 쿨 페스티벌’도 열린다. 특히 관객 참여형 물총싸움 ‘워터워즈’는 물총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워터워즈는 1회 공연 시 약 18톤의 물을 뿌리며 관객들의 시원한 낮을 책임질 예정이다. 

 

기존에는 서울랜드 공연팀과 관객과의 대결이었다면 올해는 관객 대 관객 대결구도로 바뀌어 새로운 형식의 팀 대항 물총싸움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또한 밤이 되면 국내 최초 최대 빛 축제 루나파크를 즐길 수 있다. 서울랜드는 “여름 축제 시작과 동시에 새로운 콘텐츠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홀로그램 공연 ‘메가 홀로그램 쇼’는 새로운 내용으로 은하열차888 아래에서 진행된다. 루나파크에서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다양한 포토존도 차례로 설치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지난달 말 신규 오픈한 다양한 무료 실내 체험장을 즐길 수 있다. 서울랜드는 “글로벌 완구사 마텔(MATTEL)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손오공과 손잡고 대표 브랜드 핫휠의 브랜드 전용관을 한국 최초로 오픈했다”고 한다. 서울랜드 내 핫휠 브랜드 전용관에서는 핫휠 미니카 장난감을 무료로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주)미미월드는 서울랜드 내 실내 놀이터 베스트키즈에서 바쿠간 배틀 플래닛 애니메이션의 바쿠간으로 완구 대결을 펼칠 수 있는 ‘바쿠간 배틀 아레나’도 상시 운영한다.

 

라바야외풀장 및 루나 쿨 페스티벌과 기타 체험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듀동아 전수완 인턴 기자 edudonga@donga.com

관련기사



배너

지금은 토론중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