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코칭

천재교육, “영어말하기 대회 ‘지튜버(G-Tuber) 콘테스트’ 개최”

  

천재교육의 영어전문학원 GGE가 “오는 21일(일)까지 영어말하기 대회 ‘지튜버(G-Tuber)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0일 전했다.

 

‘지튜버 콘테스트’는 초등학생부터 중학생까지 GGE 영어교재로 학습한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GGE 교재를 통해 자신이 직접 만든 2분 내의 스피치 영상을 촬영하여 대본과 함께 지튜버 콘테스트 담당자 메일로 보내면 된다. 또한, △#G-Tuber Contest △#GGE △#천재교육 GGE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유튜브 채널에도 업로드 해야 하며, 응모는 선착순 200명까지 가능하다. 

 

대회 심사는 유튜브 좋아요 수 50%와 본사 심사 50%를 반영해 진행되며,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각각 2명씩 선정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참가상을 비롯해 유튜브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지원자에게 수여하는 인기상 등 다양한 시상이 마련될 예정이다. 당선작은 오는 26일(금) GGE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전은영 천재교육 GGE 교육팀 팀장은 “평소 다른 사람 앞에서 영어로 말할 기회가 적은 학생들이 자신의 실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학생들이 GGE 교재를 통해 배운 자신의 실력을 많은 전문가와 친구들 앞에서 객관적으로 검증받고,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듀동아 김수진 기자 genie87@donga.com

관련기사



배너

지금은 토론중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