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초등

영실업, “가족들과 함께 쿠로바 가위바위보 배틀을 즐겨보세요”

쿠로바 트레이닝팩, 쿠로바 배틀팩, 쿠로바 클래쉬 아레나로 구성 

 


 

완구 콘텐츠 전문기업 ‘영실업(대표 한상욱)’이 신개념 가위바위보 배틀 토이 ‘쿠로바(KUROBA)’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쿠로바 트레이닝팩, 쿠로바 배틀팩, 쿠로바 클래쉬 아레나 총 3종으로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가위바위보에서 이기는 말이 지는 말을 잡아먹는 직관적인 형태를 채택해 가위바위보 게임 컨셉의 기존 완구와 달리 차별화를 꾀한 것이 특징이다. 

 

가위 바위 보 룰을 몰라도 누구나 쉽게 이기고 지는 것을 알 수 있어 나이에 상관없이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제품에 동봉되어 있는 다양한 쿠로바 패널과 크레이티브 보석을 모아 나만의 ‘쿠로바’를 꾸밀 수 있어 아이들의 흥미를 유도했다.

 

‘트레이닝 팩’은 쿠로바, 보석, 프랙티스 큐브가 각 1개씩 구성돼 있어 이름 그대로 가족, 친구들과 배틀에 앞서 연습용으로 제격이다. ‘배틀팩’ 제품의 경우 가족, 친구들과 배틀을 즐길 수 있도록 쿠로바 2개, 보석 2개, 패널 3개가 동봉돼 있다.

 

‘클레쉬 아레나’는 친구들과 함께 가위 바위 보 배틀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플레이 세트다. 2개의 쿠로바와 배틀을 즐길 있는 아레나가 포함되어 있다. 아레나는 다양한 패널 디스플레이 공간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관중석까지 마련돼 흥미진진한 배틀을 즐길 수 있다.

 

영실업 관계자는 “쿠로바는 주52시간 도입으로 아이들과의 늘어난 여유시간에 온 가족이 즐겁게 놀 수 있는 패밀리게임”이라며, “저연령대 아이들도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콘텐츠인 만큼 무더운 여름, 방학을 맞이한 아이와 함께 실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쿠로바는 전국 주요 마트 및 완구전문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영실업 홈페이지에서 벌칙카드와 놀이판을 다운받으면 더욱 즐거운 놀이가 가능하다. 


▶에듀동아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관련기사



배너

지금은 토론중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