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

edm유학센터,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 내달 11일까지 개최

  

edm유학센터가 “내달 11일까지 전국 지사에서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를 개최하고 최대 422만원 학비 할인, 왕복항공권 50명 추첨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는 8월 12일(월)부터 내달 11일(수)까지 단 4주 동안 edm유학센터 전국 지사에서 열린다. 박람회에 참가하면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필리핀 △몰타 등의 어학연수 최신 정보 및 전문과정에 대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어학연수 전문 컨설턴트와 일대일로 내게 맞는 맞춤 어학연수 상담이 가능하며, 국가·도시·기간별로 상세한 어학연수 견적도 제공받을 수 있다. 

 

edm유학센터는 박람회 기간 동안 역대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박람회에 참석해 어학연수를 등록하면 등록 주수에 따라 최대 422만원의 학비 할인 혜택과 함께 △맥북에어 △아이패드프로 △샘소나이트 캐리어 △즉석카메라 등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8월 안에 어학연수 수속을 완료하면 도미노 피자+콜라 세트를 100% 증정한다. 

 

edm어학연수박람회에 참석해 방문 상담만 받아도 50명을 추첨해 ‘왕복항공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연다. 왕복항공권 추첨 행사는 8월, 9월 2차로 나눠 진행되며 매주 기간 내 방문상담 받은 분들이 자동 응모된다. 누적 추첨으로 진행되므로, 빠르게 박람회에 참여할수록 당첨 기회가 높다. 또, 방문 상담만 받아도 국가별 가이드북과 어학연수 생활백서를 무료 제공한다.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를 개최하는 edm유학센터는 9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유학기업부문 1위를 수상하며 해외유학, 어학연수 관련 전문성을 입증 받은 바 있다. 박람회에 참가하고 싶은 사람은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상담 신청 후 edm유학센터 전국지사(△강남1 △강남2 △종로 △신촌 △홍대 △부산 △대구 △대전)에서 원하는 시간에 상담을 받으면 된다. 

 

▶에듀동아 전수완 인턴 기자 edudonga@donga.com

관련기사



배너

지금은 토론중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