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초등

유튜브 32억 뷰 '핑크퐁 아기상어' 스토리북 앱 출시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가 “유튜브 누적 조회수 32억 회를 돌파한 인기동요 ‘아기상어’와 상어가족의 바다 속 이야기로 가득한 놀이 교육앱 ‘핑크퐁 아기상어 스토리북’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핑크퐁 아기상어 스토리북’은 유튜브 누적 조회수 32억 회를 돌파한 인기 콘텐츠로 사랑받고 있는 ‘아기상어’와 상어가족 캐릭터의 이야기를 담은 놀이 교육앱이다. ‘핑크퐁 아기상어’의 주인공인 ‘아기상어’와 가족들의 이야기를 담은 스토리 북 총 10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들의 흥미를 자극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도 돋보인다. 이야기를 자동으로 읽어주는 ‘읽어주세요’ 기능 외에도 직접 페이지를 넘기며 읽는 ‘내가 읽을래요’ 기능을 지원해 아이가 스스로 책을 읽어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했다. 또, 책 한권을 모두 읽고 나면 퍼즐, 스티커 놀이 등 각 이야기와 관련된 재미있는 놀이 학습이 총 10가지 준비되어 있다. 

 

‘핑크퐁 아기상어 스토리북’은 2016년 출시돼 전 세계 77개국 앱 마켓 교육앱 부문 랭킹 10위권에 오른 ‘핑크퐁! 상어가족’ 앱의 후속작이다.

 

이번 앱은 ‘핑크퐁 아기상어’의 해외 팬들을 위해 모든 이야기와 놀이 활동이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인도네시아어 총 4개 언어로 서비스되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아마존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스마트스터디는 앱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31일까지 스토리북 전체 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인 17,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핑크퐁 스토어에 가입한 회원들은 추가로 10% 할인된 가격인 1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에듀동아 전수완 인턴 기자 edudonga@donga.com

관련기사



배너

지금은 토론중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