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입

교육업계, 2학기 맞아 무료 특강 등 이벤트 풍성

 

2학기는 현재 진도를 학습하면서 동시에 다음 학년을 대비해야 하는 시기이므로 체계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교육업계가 2학기를 시작하면서 학습자들을 위한 수강료 할인, 무료체험 등 실속 있는 이벤트를 내놓고 있다. 다양한 혜택을 찾아보고 학업 계획을 세워 학습 실력을 향상시켜 보자.

 

수학 전문 인터넷 강의 사이트 쎈닷컴은 중학생들을 위해 기초개념 특강을 무료로 공개한다. 2학기 학습을 시작하기에 앞서 반드시 알아야 하는 필수 개념을 복습할 수 있도록 마련된 강의다. 이번 강의는 쎈닷컴 중학 수학 대표 강사진인 손석민 강사가 진행하고 쎈닷컴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연계성이 높은 수학 과목의 특성을 고려하여 단원별로 이전에 배운 내용을 정리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대단원별로 1강씩 총 4강이며 1강 당 30분 분량으로 진행돼 학기 중 바쁜 학생들도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금성출판사는 2학기를 앞둔 초·중생을 대상으로 학생들의 적성을 확인할 수 있는 ‘3Q 진단검사’를 무료 제공한다. 3Q 진단검사는 표준화된 심리검사이자 종합진단검사로 개인의 종합적인 특성을 파악해 학생의 △정서 상태 △잠재된 지적 능력 △감성 상태 △적성 유형 등을 여러 측면에서 판단하고 측정해준다. 한번의 검사로 학생의 △인성 △감성(EQ) △지능(IQ) △적성(진로)을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이 검사는 초등학생의 경우 푸르넷 아이스쿨에서, 중학생의 경우 푸르넷 에듀에서 무료회원 가입 후 받아볼 수 있다. 검사를 완료한 학생은 가까운 푸르넷 공부방을 방문해 전문 지도교사에게 2학기를 대비한 전문적인 학습, 진로 상담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푸르넷 아이스쿨, 푸르넷 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의 토익 브랜드 토마토 토익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학기를 준비하는 대학생들을 위한 이벤트로 토마토 토익과 무신사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각 사의 할인 쿠폰과 무료 강좌 이용권 등을 선물한다. 토마토 토익 회원들에게는 무신사 신학기 기획전 오픈 기념으로 7%, 10% 할인 쿠폰 2종을 증정하며, 무신사 홈페이지 신규가입 회원에게는 토익 입문자를 위한 맞춤 강의 ‘토마토 단기 비법 생기초’ 강의 수강권과 교재를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토마토 토익 전 강좌 20% 할인쿠폰도 추가로 함께 지급한다.

 

교육부 인정 학점은행제 교육기관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온라인 미용학위 과정을 오는 29일 개강하고 친구 추천 장학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또는 신규 학습자가 추천한 친구가 미용학위 과정을 수강하는 경우, 1인 당 20만원의 추천 장학금을 지급하는 행사다. 온라인 미용학위 과정은 실습과 오프라인 출석 없이 온라인 수업만으로 미용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과정이다. 온라인 수업이기 때문에 현업 종사자나 대학 입학 시기를 놓친 고등학교 졸업생, 주부까지 누구나 학습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미용실 등 현업에서 실무 경력을 쌓으면서 학사 공부를 함께 진행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수강료 또한 대학교 대비 최대 82% 저렴하며, 실습 재료비나 시험 응시료, 교재비 등 학원이나 학교를 다니면 드는 비용을 대폭 절약할 수 있다.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온라인 미용학위 과정 외에도 사회복지사2급, 보육교사2급 등 다양한 교육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모든 과정은 29일 동시 개강하며, 전날인 28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수강신청을 받는다.

 

중등인강 엠베스트(Mbest)가 ‘프라임탭 종합반’ 강의를 7일간 무료 체험 서비스를 진행한다. 프라임탭 종합반은 전 과목 지필고사와 수행평가까지 대비 가능한 상품으로 5000여 개의 강좌를 제공한다. 학습 유해 요소를 차단한 학습 전용 기기로 언제, 어디에서나 학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 회원에게 교육 전문가인 담임선생님이 배정되며 학습자 수준과 기호에 맞는 강좌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와 함께 일대일 맞춤 학습 설계, 학습 관리, 중장기 입시 준비 등 차별화된 학습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무료 체험은 엠베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에듀동아 전수완 인턴 기자 edudonga@donga.com

관련기사



배너

지금은 토론중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