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

유즈스쿨, 영어로 수학․과학 공부하다보면 영어는 덤으로!

미국교과서+원어민 화상영어 패키지 구성, 현대홈쇼핑 앵콜 방송!



 

우리나라 영어교육의 한계를 뛰어넘는 혁신적인 자기주도 학습 프로그램 유즈스쿨은 미국 교육기업인 Edgenuity사에서 개발되어 미국현지 173개 교육청에서 채택했고 미국 전역의 1만개의 초중고교에서 500만 명 이상이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미국 현지학교 환경을 그대로 제공해서 모국어 습득방식으로 영어를 자연스럽게 습득하는 것이 유즈스쿨 학습의 강점이다.   


유즈스쿨에서는 학생들이 미국 디지털 교과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 수학, 과학, 사회 등의 교과과목을 학습하기 때문에 영어실력은 기본이고 영어로 교과지식을 자연스럽게 습득하게 된다.

 


유즈스쿨은 유치원부터 고등학교 교과과정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어 파닉스를 배우는 유치원생, 영어를 이제 배우기 시작한 초등학생부터 국제학교 재학생이나 귀국학생, 또는 유학 준비생 등 많은 학생들이 활용하고 있다. 외국 학교를 다니다가 귀국한 학생들은 영어 실력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기 위한 방법으로 유즈스쿨 학습을 하고 있다.

 

유즈스쿨 관계자는 “영어를 처음 배우는 학습자들도 매일 30분~1시간씩 매일 유즈스쿨로 등교하면 3년 후에는 영어로 듣고 말하기가 자유로워지고 영어로 교과지식을 자연스럽게 생각하여 영어로 사고하는 학생이 된다”고 전했다. 


실제로 유즈스쿨 학습자 중 저학년으로는 영어말하기대회 1등 수상, 미국 교환학생으로 가서 한국과 동일학년 진학 및 상위 10% 성적을 거두고 고학년으로는 카이스트 대학 및 UC 버클리 대학 입학 등 영어를 넘어 영어로 사고하는 학생의 결과들을 내고 있다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현대홈쇼핑에서는 미국학교 전과목 수강권과 함께 영어도서관(북클럽스) 이용권을 함께 제공하며, 추가구성품으로 화상영어, 스토리북, 학부모가이드북, 학습노트 제공하고 있다. 


구성상품 중에서 주목해야 할 상품은 화상영어이다. 유즈스쿨 관계자에 따르면 “유즈스쿨에서 제공하는 원어민 화상영어는 회화 중심의 보편적인 화상영어와는 달리, 학생이 공부하는 미국 교과과정 내용을 바탕으로 원어민 화상수업이 진행된다. 그렇기 때문에 커리큘럼이 빈약할까 하는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고 전했다.

 

현재 현대홈쇼핑 앵콜 방송 관련 구성 확인은 현대홈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며, 현재 미리구매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방송과 동일한 조건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에듀동아 김수진 기자 genie87@donga.com

관련기사



배너

지금은 토론중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