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초등

좋은책신사고 “초등 쎈 신규 시리즈 ‘개념쎈’, ‘라이트쎈’ 2종 출간”

 


교육 출판 기업 좋은책신사고가 “2020년도 초등 개념쎈, 라이트쎈 2종을 출간하며 초등 쎈 시리즈 라인업 확장에 나선다8일 밝혔다.

 

기존 초등 쎈 시리즈는 문제기본서 '', 연산학습서 '쎈연산', 문제해결서 '최상위쎈' 3종으로 구성되어 있는 가운데, 학습자의 목적과 성취 수준에 맞춰 참고서를 선택하고, 탄탄하게 기본기를 기를 수 있도록 '개념쎈''라이트쎈'을 새롭게 선보이며 초등 수학 참고서 라인을 강화했다.

 

초등 개념쎈은 수학의 기본인 개념 학습을 돕는 기본서로 개념북과 워크북을 반복 학습하는 개념 완전 학습 시스템으로 구성되었다. 개념북에는 교과서 개념을 사전식으로 잘게 세분화하여 정리하여 개념을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기본 문제와 실력 문제를 충분히 제공하여 개념을 확실하게 다질 수 있으며, 단원 전체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마무리 코너를 수록하여 실전에 대비할 수 있다. 그리고 워크북에는 개념 맞춤 문제를 제공하여 개념을 완벽하게 익힐 수 있도록 했다.

 

초등 라이트쎈은 수학을 어려워하는 학생들을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하는 개념과 기본 문제를 집중적으로 다루는 문제기본서다. 교과서, 익힘책, 각종 평가 문제를 유형별로 세분화했고, 세분화된 유형을 3단계 난이도 문제로 구성하여 체계적으로 문제 해결력을 키울 수 있다. 또한, 서술형 문제도 단계별로 구성해 부담 없이 연습하며 다양한 서술형 평가도 대비 가능 하다.

 

초등 개념쎈과 라이트쎈은 10월 초 출간되었으며, 출간을 기념으로 오는 13일까지 초등학생 및 학부모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에게는 전원 신간 1권을 증정하며, 좋은책신사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경륜 좋은책신사고 초등콘텐츠본부장은 "대부분의 초등학교가 일제고사를 보지 않으면서 기초 학력에 대한 관심이 증가되었고, 특히 수학에서 기본기를 쌓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학부모들의 고민이 늘어나고 있다. 이런 흐름을 반영해 초등 쎈과 최상위쎈 교재 이전 단계에서 개념과 기본 문제를 충분히 연습할 수 있는 개념쎈, 라이트쎈을 출시하게 됐다""더욱 탄탄해진 쎈 시리즈 라인업으로 초등부터 고등까지 수학 실력을 단계별로 완성해 갈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에듀동아 김수진 기자 genie87@donga.com

관련기사



배너

지금은 토론중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