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코칭

해외 대학 진학 알아볼 수 있는 해외유학박람회 내달 11일 서울, 25일 부산서 개최

기사 이미지
/ 종로유학원 제공

국내 최대 규모의 2020 해외유학박람회가 오는 4월 11일(토) 서울 코엑스와 4월 25일(토)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를 주최하는 종로유학원은 올해로 창립 38주년을 맞이한 국내 1위 유학 전문 기업으로, 매년 봄과 가을에 해외유학박람회를 개최한 기업이다. 박람회에는 매년 세계적인 명문 교육기관들이 참가했으며, 이번 박람회에도 전 세계의 어학원, 해외 대학교와 대학원, 고등학교, 캐나다 컬리지 등의 학교 담당자가 직접 참가한다. 박람회 참가자들은 각 학교의 담당자, 국가별 유학 전문가와의 일대일 상담을 통해 정확한 유학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해외 대학 진학을 준비하고 있다면 해외유학박람회에서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네덜란드의 대학교 담당자를 직접 만나 국내 입시 보다 수월하게 해외 명문대에 진학할 수 있는 국제학생 특별 전형에 대해 알아볼 수가 있으며, 고등학교 성적표(영문)를 지참하면 현장에서 입학 가능성도 진단받고 장학금 신청도 할 수 있다. 

2020 해외유학박람회에서는 상담 외에도 유학 세미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가 있다. 해외 명문대 진학, 캐나다 유학 후 취업, 해외 인턴십, 조기유학 등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가 진행되어 맞춤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해외유학박람회는 참가자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으로 예비 유학생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아 현재는 어학연수와 유학 준비의 필수 코스로 자리를 잡았다. 참가 학교들이 제공하는 장학 혜택과 종로유학원이 제공하는 박람회 혜택을 중복으로 적용해, 어학연수과 해외 대학 진학의 경우 각각 최대 410만원과 900만원 이상의 혜택을 볼 수 있다.

한정된 예산으로 어학연수를 준비한다면, 박람회 당일 현장 공개되는 어학연수 특가 패키지를 이용해볼 수 있다. 종로유학원이 엄선한 우수 학교를 저렴한 비용으로 등록할 수 있다.

2020 해외유학박람회 공식 사이트에서 박람회 참가신청을 접수 중이다. 참가신청은 무료이며, 온라인으로 사전 참가신청 후 현장을 방문하면 100% 선물이 증정된다. 자세한 내용과 참가 신청은 종로유학원 해외유학박람회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