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기관

교육부, '2017 사이버 한국유학박람회' 개최



[뉴스에듀] 교육부(부총리 겸 장관 김상곤)와 국립국제교육원(원장 송기동)은 2017년 10월 18일(수)부터 31일(화)까지 '2017년 사이버 한국유학박람회(하반기)'를 개최한다. 

사이버 한국유학박람회는 오프라인 유학박람회가 개최되지 않은 국가나 지역에 한국 유학 및 고등교육기관을 홍보하기 위하여 ’15년부터 개최하고 있으며, 이번 박람회는 지난 7월에 이어 올해로 두 번째이다. 이번 박람회에는 서강대학교 등 47개 국내대학이 참여하며, 150여 개 국가의 외국인 학생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박람회는 한국 유학에 관심 있는 외국인 또는 재외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한국유학종합시스템을 통해 접속하면 된다. 

또한, 참가자의 접근성과 편의를 높이기 위해 온라인 한국유학 종합안내 홍보부스의 모든 메뉴를 6개 언어로 제공하고, 박람회 기간 동안 Q&A를 활용한 온라인 상담도 운영한다. 

국내 대학들은 박람회 기간 동안 온라인 홍보부스 운영, 대학 소개, 입학 절차, 장학금 지원 등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송기동 국립국제교육원 원장은 “2023년까지 유학생 20만 명 유치 목표 달성을 위해 사이버 유학 박람회와 같이 특화된 유학생 유치 프로그램을 발굴·확대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뉴스에듀> 출처와 함께 교육목적으로 전재·복사·배포를 허용합니다.(단, 사진물 제외)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aha080@gmail.com >

관련기사

언론사 주요뉴스



배너

지금은 토론중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