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등

전남도교육청, EBS 스타 강사 초청 대입 설명회 개최

2015 개정교육과정 적용에 대비 대입 전략 안내



전남도교육청은 EBS와 공동으로 예비 고1을 위한 대입설명회를 25일 전라남도학생교육문화회관, 26일 한전KPS 빛가람홀, 27일 목포고 시청각실에서 학생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 EBS 정유빈 대표강사는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내신관리에 대해 설명해 우리 지역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유익한 대입관련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해율하고등학교 정동완 교사와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윤윤구 교사는 ‘2021학년도 대학 입시 바로알기’, ‘EBS 연계 수능 대비 학습전략’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다. 

특히 개정교육과정 도입과 수능개편 유예에 따라 대입 과도기를 맞은 예비 고1 대상으로 하는 이번 설명회는 2021학년도 입시 대비 맞춤형 전략을 제안함으로써 학생·학부모들의 대입에 대한 불안감을 다소 해소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윤성중 교육과정과장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변화하는 입시제도를 정확히 알고 성공적인 학습전략을 세울 수 있는 유익한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설명회는 학생들에게 학습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강사들과의 질의응답, 포토타임을 가질 예정이다. 

또 참석자 전원에게는 2021 대입 설명회 자료집과 EBS 대입 성공 플래너를 무료로 제공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 학부모, 교사는 설명회 오후 3시 40분까지 입실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에듀진 나침반36.5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기사

언론사 주요뉴스



배너

지금은 토론중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