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중앙대 글로벌인적자원개발대학원, 2018학년도 석사 신입생 모집

내달 4일까지 원서 접수



중앙대학교 글로벌인적자원개발대학원의 인적자원개발학과, 글로벌물류학과가 2018학년도 전반기 석사과정 신입생(4학기/2년 과정)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글로벌인적자원개발대학원은 금요일 야간 및 토요일 전일 수업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학사학위 취득(예정)자 또는 법령에 따라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사람은 전공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글로벌인적자원개발대학원은 인적자원개발(Human Resource Development: HRD) 분야 최초의 유일한 특성화된 대학원으로 2005년 교육인적자원부 국가 및 지역 HRD 전문인력 양성사업과 해양수산부 물류전문인력 양성에 선정되어 설립된 이후, 대한민국의 HRD와 물류분야 리더를 양성하여 대한민국 경제와 국가발전에 기여해 오고 있다. 

인적자원개발학과는 ‘미래를 혁신할 창의적 인재 개발을 위한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이론적 기반과 현장에서의 실천력 강화에 초점을 두며 교육을 진행한다. 최신의 HRD 트렌드를 반영한 과목개설과 국내 최고의 HRD 전문가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또한 공공기관, 기업의 인사개발 담당자의 동문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다. 

글로벌물류학과는 지식과 경험을 겸비한 창의적이고 실용적인 인재 양성을 지향하는 글로벌 로지스틱스 아카데미(Global Logistics Academy)를 목표로 하고 있다.

신입생과 재학생을 위한 장학 혜택도 풍성하다. 특히 신입생에게는 동종업계 재직자를 위한 장학금을 지급하며, 입학성적우수자는 1차 학기 수업료의 60%~20%를 감면받을 수 있다. 글로벌물류학과는 입학생 전원에게 국고 장학금을 지급하고 국내 & 해외연수 등 다양한 학생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인적자원개발학과의 경우, 석사 학위 취득 후에는 일반대학원 박사 과정 지원이 가능하다. 

원서 접수 기간은 지난 6일부터 12월 4일(월) 자정까지이며, 기간 내 유웨이어플라이 또는 글로벌인적자원개발대학원 홈페이지에서 24시간 접수가 가능하다. 입학원서를 포함한 각종 관련 서류는 12월 5일(화) 오후 5시까지 방문 또는 등기로 내면 된다. 서류 심사와 면접 후 합격자 발표는 12월 15일(금)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은 중앙대학교 글로벌인적자원개발대학원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교학지원팀으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관련기사

언론사 주요뉴스



배너

지금은 토론중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