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

“진짜 끝이다” 수험생 위한 할인혜택 여기 다 있다!



우여곡절 끝에 2018학년도 수능이 마무리됐다. 사상 초유의 수능 연기 사태로 마음고생이 심했던 만큼 수험생들은 수능 후가 더 기다려졌을 터. 그간 수험생들의 고생을 위로하듯 풍성한 할인혜택이 수험생들을 기다린다. 다양한 할인혜택을 누리며 그간 쌓인 수능 스트레스를 확 날려보자.

○ ‘대학 새내기’ 준비, 수험표와 함께! 
수능이 끝난 직후 수시 합격자 발표 등이 연이어 이어진다. 설레는 마음으로 대학 입학 준비에 돌입할 수험생들을 위해 유통업계가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롯데백화점은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에게 26일까지 이지·영 캐쥬얼 브랜드를 30% 할인해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은 26일까지 수험표를 들고 온 고객에게 의류와 화장품 등을 30%까지 할인해준다. 현대백화점은 24일부터 전국 15개 점포에서 수험표를 제시하는 고객에게 티셔츠·자켓·코트·패딩 등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화장품업계는 수험생 고객에게 선물 증정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뛰드하우스는 수험번호를 에뛰드하우스 멤버십 앱에 입력하면 최대 40%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더페이스샵은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에게 1000원 이상 구매시 ‘디즈니 쿠션 케이스’ 혹은 ‘에코 파우치’를 증정한다. 어퓨는 수험생이 8900원 이상 구매시 ‘로즈루어 립스칙’을, 미샤는 수험표 지참자에게 ‘미샤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미니어처’를 각각 제공한다. 

전자랜드는 노트북과 프린터, 모니터 등 대학 신입생에게 필요한 가전 상품을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수능 수험표 또는 인증 사진을 제시할 경우 수험생 본인 1인에게 전시 노트북PC를 최대 55%, 2017년형 노트북PC를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 스트레스 해소에 제격 ‘놀이공원’ 1만원대로 즐기자 
국내 주요 놀이공원들도 수험생 대상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수험생 본인은 1만5000원에, 동반 2인까지 2만원(1인 가격)에 자유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

경기 용인의 에버랜드와 캐리비안 베이는 연말까지 수험생에게 최대 64%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버랜드는 홈페이지에서 출력한 쿠폰과 수험표(수시 합격증)를 제시한 수험생에 한해 자유이용권을 2만원에 판매한다. 캐리비안 베이는 수험생에 한해 실내 락커를 포함한 자유이용권을 1만5000원에 판매한다. 

경기 과천의 서울랜드도 연말까지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제공하는 할인 이미지를 캡처해 수험표 또는 학생증과 함께 매표소에 제시하는 수험생에 한해 자유이용권을 1만5000원에 판매한다. 

이밖에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웅진플레이도시 △한화 아쿠아플라넷 등도 ‘수험생 우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 그동안 못 누린 문화생활…할인 받아 몰아보자
영화관들도 일제히 수험생 대상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롯데시네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25일과 26일 이틀간 ‘ONEDAY PASS’ 쿠폰을 판매한다. ‘수험생 ONEDAY PASS’는 구매 당일 영화와 싱글콤보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쿠폰으로 수능 수험표 지참 시 1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도 수험표를 지참할 경우 수험생 본인에 한해 모든 영화를 6000원에 볼 수 있는 이벤트가 12월 13일까지 진행된다. 매표소에 수험표를 제시하면 과거 이력에 상관없이 VIP 승급 혜택도 지급한다. 

CGV는 수험생과 동반 1인까지 일반 2D 영화 6000원 관람 및 매점 콤보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12월 15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수험생뿐 아니라 중․고등학생도 참여가 가능하다. 

메가박스는 이달 말일까지 매표소에 수험표 또는 학생증을 제시하면 동반 1인까지 영화표를 6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매점에서는 팝콘(R), 음료(R), 핫도그 또는 나쵸, 영화·캐릭터 상품 등이 모두 포함된 ‘수능 대박 콤보’를 수험표를 소지한 수험생에 한해 8000원에 판매한다. 

▶에듀동아 김수진 기자 genie87@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관련기사

언론사 주요뉴스



배너

지금은 토론중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