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귀여운 캐릭터 ‘헬로키티’를 가족뮤지컬로 만나요!… ‘헬로키티의 세 가지 선물’



가족뮤지컬 ‘헬로키티의 세 가지 선물’이 지난달 4일 티켓 오픈했다.

1월 19일부터 2월 4일까지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공연되는 가족뮤지컬 ‘헬로키티의 세 가지 선물’은 ㈜산리오코리아가 후원하고, TS컴퍼니가 제작하는 창작 가족뮤지컬이다. 

글로벌 캐릭터인 헬로키티는 탄생 된 1974년도부터 현재까지 전 세계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는 캐릭터다. 식기, 옷, 장난감 등 각종 굿즈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캐릭터지만, 국내에서 뮤지컬로 만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가족뮤지컬 ‘헬로키티의 세 가지 선물’은 헬로키티와 친구 소미가 납치당한 엄마를 찾으러 떠나며 겪는 모험을 다룬 이야기로 새로운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공연에서는 등장인물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통해 관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계획. 

‘헬로키티의 세 가지 선물’ 관계자는 “전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헬로키티가 (한국) 최초 뮤지컬로 제작된다”며 “화려한 영상미와 감동적인 스토리를 더한 웰메이드 가족뮤지컬로 탄생될 예정” 이라고 덧붙였다. 

뮤지컬 ‘헬로키티의 세 가지 선물’은 현재 인터파크, 옥션, 예스24, 하나티켓, 11번가 등 주요 예매처에서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에듀동아 김효정 기자 hj_kim86@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관련기사

언론사 주요뉴스



배너

지금은 토론중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