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초등

제1회 교육대전 전국 초중고 교장 1만여 명 참여…11~12일 일산 킨텍스





전국 초중고 교장 1만1,000여 명이 참여하는 2018 교육대전이 11~12일 일산 킨텍스 제1관 3홀에서 열리고 있다. 

이번 행사는 (사)한국초중고등학교교장총연합회와 (사)한국초등교장협의회가 공동주최하고 (주)교육대전, 에듀팡이 공동주관하는 행사로, 초중고 교장단 연합 합동연수회와 교육박람회를 겸하고 있다. 

또한 전국초등학교 신문인 가온누리와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더K손해보험이 후원하고 있다. 







한국초중고등학교교장총연합회는 초등학교 6,001개교, 중학교 3,209개교, 고등학교 2,343개교 등 전국 1만 1,563개교의 초중고 교장이 모두 포함된 최대 규모의 연합회이다. 산하에 한국초등교장협회의, 한국국공립중학교교장회 등 11개의 직능단체를 두고 있다.

이번 교육대전에는 SK텔레콤, 웅진씽크빅, 하나투어, 제주 신화월드, 마이크로소프트 등 100여개 업체가 참여해 교육과 관련된 서비스와 제품을 홍보한다. . 

공동주관사인 에듀팡 관계자는 “전국 초중고 현역 교장선생님들이 이틀간에 걸쳐 교육대전을 돌아보기 때문에, 홍보 마케팅 효과는 대단히 클 것으로 기대된다”며 “보유한 제품, 서비스를 학교 현장에 접목하려는 업체의 참여가 활발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특히 방과후 학습과 관련한 업체들이 대거 참여했다”고 소개했다. 

이번 행사는 누구나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언론사 주요뉴스



배너

지금은 토론중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