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등

메가스터디 편입브랜드 김영편입, 자연계 편입설명회 29일 개최


메가스터디교육의 대학편입 전문학원 김영편입이 오는 1월 29일 월요일 오후 4시에 김영플러스 자연계전문관에서 자연계열 편입설명회를 진행한다. 


2018학년도 대학편입 중 자연계열 모집규모는 크게 증가했다. 서울, 수도권 주요 49개 대학 기준으로 살펴보면 일반편입 자연계열 모집규모는 전년대비 8% 증가했고, 상위권 9개 대학은 전년대비 12%로 자연계열 편입 모집인원이 크게 증가했다. 자연계열 편입 모집규모는 3년 연속 증가 추세로 인문계열보다 자연계열 모집규모가 지속적으로 커지고 있다. 


자연스럽게 자연계열 편입에 관심을 갖는 편입 준비생들이 늘어났고, 이런 상황에 발맞춰 메가스터디교육의 대학편입 전문브랜드 김영편입은 자연계열 편입을 전문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김영플러스 자연계전문관을 오픈했다. 그리고 2019학년도 자연계열 대학편입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설명회를 개최한다. 


김영플러스 자연계전문관 설명회는 편입영어, 수학 통합 레벨테스트 후 총 3부로 진행된다. 1부는 최근 4개년 자연게열 편입학 분석과 2019학년도 자연계열 편입학 전망, 자연계열 편입학이 유리한 이유, 김영플러스 자연계전문관 소개로 진행된다. 2부는 2월 자연계열 수강생을 위한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고, 3부에서는 자연계 편입전문 컨설턴트와 일대일 상담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 


설명회 참석자는 편입성공 가이드북, 대학별 수학기출문제집 등과 함께 수강료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자연계전문 설명회는 김영편입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하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에듀동아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관련기사

언론사 주요뉴스



배너

지금은 토론중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