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edm아이엘츠, ‘그래머 인 유즈’ 저자 레이먼드 머피와 강사 간담회 진행



edm아이엘츠(대표 서동성)가 영문법 베스트셀러 교재인 ‘그래머 인 유즈(Grammar In Use)’ 저자 레이먼드 머피(Raymond Murphy)를 지난달 29일 초청해 edm아이엘츠 강사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레이먼드 머피는 전세계 3,200만명 이상이 학습한 영문법 필독서인 ‘그래머 인 유즈’ 저자다. edm아이엘츠는 영문법 대가 레이먼드 머피를 초청해 edm아이엘츠 대표 강사 재키(Jackie Lee)와 최신 영문법 학습 트렌드 간담회를 열었다.

레이먼드 머피는 최근 유학·이민 등을 목표로 아이엘츠(IELTS)를 응시하는 학생들이 증가함에 따라 영어의 토대가 되는 영문법을 더욱 꼼꼼하게 학습할 수 있는 노하우, 그래머 인 유즈 지도법 및 활용 방법 등을 전달했다. 레이먼드 머피는 “그래머 인 유즈는 영문법 사전으로 활용하여 학생이 어렵다고 생각한 부분을 찾아 학습할 수 있다”면서 “영문법 강사들의 지도를 받아 기본적인 레벨을 꾸준히 연습하면 영어를 자연스럽게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dm아이엘츠 서동성 대표는 “edm아이엘츠는 그래머 인 유즈 저자를 직접 만나 영어 학습 노하우를 듣고, 이를 강의에 직접 적용하고 있다”면서 “edm아이엘츠 강사진 전원은 학생들이 좀더 쉽고 빠르게 아이엘츠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세계적인 영어 전문가들의 학습법을 연구하는 등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래머 인 유즈 저자 방문을 기념해 아이엘츠 온라인 학습 사이트인 edm아이엘츠인강은 ‘그래머 인 유즈 문법 마스터’ 강의를 50% 할인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무제한 프리패스+문법 패키지를 신청하는 분들 중 선착순 20명을 선정해 레이먼드 머피의 친필 사인이 적힌 그래머인 유즈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배너

지금은 토론중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