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

명화속 과학체험전 리턴즈, 모나리자의 비밀을 찾아라!


‘명화속 과학체험전 리턴즈, 모나리자의 비밀을 찾아라!’가 관람객의 꾸준한 사랑에 힘입어, 양질로 업그레이드 돼 올해 1월 5일(금)부터 3월 4일(일)까지 성남아트센터를 다시 찾는다.


명화속 과학체험전 리턴즈는 명화 속에 담긴 과학적 원리를 스토리가 있는 전시와 체험을 통해 재미있게 학습하고 부모님과 함께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가족형 전시. 


이 전시는 디지털 테크놀로지로 제작한 인터렉티브 콘텐츠 구성이 명화작품이라는 아날로그와 함께 결합하여 총 10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입체적으로 꾸며졌다. 예술작품을 자유롭게 만지고 감상하면서 광학, 프랙탈 이론, 황금비율, 원근법 등 교과서에 배우는 과학적이고 수학적인 원리를 가족 모두 배울 수 있다.


성남문화재단과 컬처인컬러가 공동 주최하는 ‘명화속 과학체험전 리턴즈, 모나리자의 비밀을 찾아라!’는 개인 1만3000원, 단체 1만1000원(20인 이상)으로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또한 전시의 교육 효과를 높이기 위해 무료 도슨트 프로그램을 운영(평일 1회, 주말 2회 진행)해 명화 감상과 체험의 즐거움을 200배로 만끽할 수 있다. 


어린이 미술교육 프로그램 전문 업체와의 협력으로 별도의 심화된 교육프로그램도 만나볼 수 있는 것도 장점. 미술 전문 교사가 이끄는 이 교육 프로그램은 회당 12명의 정원만 참석할 수 있으며, 약 40분간 하루에 5~6회 진행된다(월요일 제외). 워크북 체험지를 포함하여 9000원에 참여할 수 있다.

  

▶에듀동아 김지연 기자 jiyeon01@donga.com 

관련기사

언론사 주요뉴스



배너

지금은 토론중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