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나만의 무기 만들고, 액션 체조도 배울 수 있는 체험형 뮤지컬 ‘히어로스쿨’!



아이들이 체험하면서 즐길 수 있는 영웅체험 뮤지컬 ‘히어로스쿨’이 경기 파주시에 위치한 아이레벨 트라움벨트에서 오는 2월 25일(일)까지 공연된다.  

교육전문기업 대교는 국내 최고의 가족 복합문화공간인 아이레벨 트라움벨트에서 아이들이 재미있고 건강한 공연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뮤지컬을 자체 제작하여 준비했다. 

영웅체험 뮤지컬 ‘히어로스쿨’은 대교에듀캠프의 체육프로그램인 ‘브레인짐’에서 착안하여 만든 기획 공연이다. 아이들이 뮤지컬 공연을 관람하며 히어로 액션 체조를 배우고, 나만의 영웅 무기를 그려보는 디지털 드로잉체험 등을 경험하며 다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체험 뮤지컬로 기획됐다. 

공연 시간은 총 90분으로 만 3세 이상부터 부모와 함께 관람할 수 있다. 평일(화~목)은 오전 10시 30분, 주말(토~일)은 오전 11시와 오후 2시에 공연이 시작된다.  

공연 오픈 기념으로 인터파크티켓 구매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어린이 완구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레벨 트라움벨트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아이들이 뮤지컬을 적극적인 자세로 즐길 수 있도록 체험 형식으로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아이레벨 트라움벨트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익한 콘텐츠를 자체 제작하여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에듀동아 김효정 기자 hj_kim86@donga.com 

관련기사

언론사 주요뉴스



배너

지금은 토론중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