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기관

글로벌 교육 기업 EF코리아, 독일 어학연수ㆍ유학 박람회 3월 3일 개최



“독일 유학, 어학연수에 대한 궁금점을 풀어드립니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교육서비스 공식 제공사로 활동중인 글로벌 교육 기업 EF Education First(이하 “EF”)가 독일 어학연수ㆍ유학 박람회를 오는 3월 3일(토) 강남지사(강남 교보타워 4층)에서 개최한다.

EF 독일 해외 유학 프로그램을 총괄하고 있는 Jurgen 박사 초빙으로 진행되는 이번 독일 어학연수ㆍ유학 박람회에서는 어학연수, 대학 및 대학원 진학 외에도 워킹홀리데이와 직업 교육인 아우스빌둥(Ausbildung)에 대한 정보도 함께 얻을 수 있다. 독일 교육, 학사 및 석사 진학, 어학연수에 대한 설명회가 진행되며, 독일 학생에게 독일 현지 생활, 교육, 진학과 관련된 독일 현지의 정보를 묻고 답하는 Q&A 세션도 준비되어 있다.

EF 코리아 대학 진학 담당자는 “최근 독일 유학 및 어학연수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문의가 많아지고 있어 독일에서 담당자를 직접 초빙했다”며 “코엑스 유학 박람회에서 진행된 독일 세미나에서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싶었으나, 150명이 넘는 학생, 부모님들의 참석과 시간제한으로 충분한 설명을 드릴 수 없었다. 독일에 관심이 있는 많은 학생, 학부모님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박람회를 다시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박람회는 EF 홈페이지 내 어학연수 설명회에서 무료로 신청이 가능하며, 원하는 세미나 및 그룹 상담은 자유롭게 참석할 수 있다. 일대일 상담을 원하는 학생은 영어 또는 독일어로 작성된 학업계획서(SOP: statement of purpose)와 성적표를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EF는 글로벌 교육 기업으로 외국어 교육, 정규 학위 이수 과정, 문화 교류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고 있다. ‘교육을 통해 세상을 연다’라는 사명으로 1965년 설립되었으며, 현재 전 세계 53개국, 507개의 캠퍼스와 지사를 보유하고 있다. EF는 매년 전 세계 국가의 성인 영어능력을 평가 및 분석한 영어능력지수, EF English Proficiency Index(EF EPI))를 발표하고 있으며, 세계 최초로 무료 영어 표준화 시험인 EF Standard English Test(EFSET)를 제공하고 있다.

EF는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교육서비스 공식 제공사로 활동 중이며, 2020년 도쿄 올림픽 언어교육 공식 파트너로 지정되었다. 한국 지사인 EF 코리아는 1988년 서울 올림픽 공식 외국어 교육 기관으로 선정된 것을 계기로 설립되었으며, 현재 서울 강남, 대구, 부산에 지사를 두고 국내 많은 학생들이 수준 높은 외국어 교육과 커리어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에듀동아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관련기사

언론사 주요뉴스



배너

지금은 토론중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