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

알찬교육컨설팅·큰물입시연구소, ‘2019학생부종합 대비’ 대구 입시설명회 열어


알찬교육컨설팅(대표 전관우)과 큰물입시연구소(대표 황민영)는 대구 수성구의 MJ영어학원 초청으로 ‘2018합격사례로 본 2019학생부종합 대비’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3월 24일 토요일 수성구 범어로 61 풀비체 상가 3층 MJ영어학원에서 오전 10시부터 진행하는 이번 대구 입시설명회는 대치동에서 가장 오랜 경험과 실력으로 알려진 전관우 대표와 황민영 대표의 특색 있는 주제로 진행할 예정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직은 정성평가의 관점을 이해하지 못하고 구체적으로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를 모르는 대구의 학부모와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설명회에서는 이전 설명회와는 다르게 수시모집에서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학생부종합에 대해 두 업체에서 보유하고 있는 축적 데이터를 바탕으로 실제합격사례와 학교특성 및 내신등급별 전략과 학생부종합전형 준비 방법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할 계획으로 알려졌다.

또한 내신 1등급부터 2, 3, 4등급은 물론 5등급 이하인 학생들에게도 매우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으로 주목받고 있다. 설명회는 총 3부로 진행되며, 1부에서는 2019 대입프로그램안내, 2부에서는 온라인에서 ‘대치동 개구리쌤’으로 유명한 알찬교육컨설팅 전관우 대표의 ‘학생부종합 이해와 전략 그리고 수시합격사례’, 3부는 온라인에서 ‘대치동 큰물쌤’으로 유명한 큰물입시연구소 황민영 대표가 ‘학생부종합전형 합격사례로 본 합격노하우와 준비방법’의 주제로 강연이 구성되어 있다.

또한 학부모 및 학생들과의 즉석 Q&A시간을 마련하여 평소 궁금한 사항에 대해 답변할 예정이며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하 예약된 소수의 인원만 입장이 가능하다고 한다. 일부 학생들을 대상으로 무료 입시컨설팅도 진행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이번 입시설명회의 예약은 MJ영어학원이나 알찬교육컨설팅 온라인사업팀의 문자전용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관련기사



배너

지금은 토론중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