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새로운 교육정보!

제22회 중국 하얼빈 국제맥주축제 개막

  • 등록 2024.07.11 16:55:52
크게보기

 

AsiaNet 0200255

 

하얼빈, 중국 2024년 7월 9일 /AsiaNet=연합뉴스/ -- 7월 6일, 제22회 중국 하얼빈 국제맥주축제(China Harbin International Beer Festiva)가 공식 개막했다. 하얼빈은 '중국 맥주의 수도'로서 전 세계에서 온 손님을 맞을 준비를 마쳤다.

 

헤이룽장성 문화관광부(Department of Culture and Tourism of Heilongjiang Province)가 주최하는 하얼빈 국제맥주축제는 '매력적인 하얼빈의 여름(Charming Harbin Summer)' 문화 관광 및 패션 행사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하얼빈의 도시 활력과 문화적 의미를 보여주는 중요한 플랫폼이 되었다.

 

올해 맥주 축제는 총면적 30만 제곱미터에 달하는 하얼빈 빙설대세계(Harbin Ice and Snow World)의 메인 구역에서 열리며, 중국, 독일, 미국 등 10개국 이상에서 온 30개 이상의 브랜드가 약 1000여종의 맥주를 선보인다.

 

올해 축제는 맥주 텐트, 맥주 정원, 생태 캠핑장, RV 체험장, 먹자 골목, 지러구(Zhilegu) 놀이공원, 전국 트렌드 애니메이션 전시 구역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사한다. 특히 이번 축제는 행사장 규모도 가장 크고 행사 형식과 맥주 종류도 가장 다양하다.

 

맥주 축제 개막 당일 하얼빈은 '하얼빈 시민에게: 세계 각지에서 온 손님을 유쾌한 환대로 맞이하고 하얼빈의 매력적인 여름을 즐기세요'라는 편지를 발표하고 국내외 친구를 초대해 하얼빈의 매혹적인 여름을 함께 하고 여름철 '얼빈(하얼빈의 애칭)'의 매력을 공유할 것을 권유했다.

 

기네스 세계기록(Guinness World Records) 관계자는 개막식에서 하얼빈 빙설대세계측에 '세계 최대의 실내 빙설 테마파크(World's Largest Indoor Ice and Snow Theme Park)'라는 칭호를 부여하는 인증서를 수여했다. 기네스 세계기록에 등재된 '최대 규모의 실내 빙설 테마파크'라는 타이틀을 보유한 빙설 미니 월드(실내 빙설관)는 몰입형 빙설 빛과 그림자 인터랙티브 체험관이다. 가장 발전된 형태의 국제 빙설 조각 개념과 기술 및 장인 정신을 도입해 관광객이 얼음과 눈의 신비를 탐험하고 그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9개의 주요 테마 구역과 13개의 체험 프로젝트를 구축했다.

 

하얼빈시의 관광 브랜드인 '매력적인 하얼빈의 여름'은 문화 도시 건설을 목표로 '음악의 계절', '여름 휴양 계절', '건강과 웰빙의 계절', '여행 사진 촬영의 계절'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용의 해 헤이룽장 여행: 얼음 도시 여름의 풍경을 발견하다(raveling in Heilongjiang in the Year of the Dragon: Discovering the Scenery of Ice City Summer)'를 주제로 한 이 행사는 '얼빈의 즐거운 활기, 시원한 여름밤, 웅장한 공연, 친근한 저녁, 새로운 패션 트렌드, 애국심과 가족의 가치, 국제적 감각'이라는 7가지 주요 활동 섹션으로 구성되며, 하얼빈의 문화 관광 자원을 완전히 통합해 국제적으로 결속되고 상호 작용하며 재미있고 '매력적인 하얼빈의 여름' 도시 브랜드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자료 제공: The Department of Culture and Tourism of Heilongjiang Province

 

출처 : 아시아넷 보도자료

 

에듀팡 news@edupang.com
Copyright @mediaOn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