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초등

홈스쿨링 스마트 학습 ‘와이즈캠프’ 초등 전 학년, 전 과목 맞춤 학습 제공


 

홈스쿨링이 떠오르며 태블릿 PC 하나만으로 전 학년, 전 과목 학습이 가능한 스마트 학습이 덩달아 인기다. 하지만 아직 스마트 학습이 생소한 학부모들은 스마트 학습의 학습 효과에 대해 의문을 품기도 한다. 그도 그럴 것이 학부모 세대들은 자라면서 종이 학습지나 문제집을 홈스쿨링 방법으로 활용해왔기 때문이다.  


대표적인 스마트 학습 프로그램으로는 비상교육 자회사 비상M러닝의 ‘와이즈캠프’를 꼽을 수 있다. 와이즈캠프는 교과, 활동, 실험, 오답 노트로 구성된 교과서와 스토리텔링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통해 전 학년, 전 과목 맞춤 학습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초등학생의 눈높이와 수준에 맞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학습 콘텐츠로 공부 흥미를 끌어올려 자기주도적 학습 습관을 형성하고 점수 향상에까지 기여한다는 점에서 초등 자녀의 학습 효과를 톡톡히 올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와이즈캠프의 ‘1714 학습법’은 매일(1일) 과목별 완전학습을 제공하고 7일 주요 과목 서술형 첨삭, 14일 40분 참여형 학습 수업을 진행하는 와이즈캠프만의 학습 방식이다. 와이즈캠프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서울대생 공부비법’ 영상에서는 서울대학교 농업자원경제학과에 재학 중인 김서환 학생이 출연해 자신만의 와이즈캠프 활용 방법을 직접 밝히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서울대생 공부비법 와이즈캠프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면 정회원과 동일한 혜택으로 10일 무료체험 신청이 가능하다.  
 

 

▶에듀동아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관련기사



배너

지금은 토론중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