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라이온 킹’ 부산,서울 티켓 오픈… 예매는 '매표소' 앱으로
▶이미지= 에스엔코
뮤지컬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 부산,서울 공연이 16, 17일 티켓을 오픈한다. 뮤지컬 ‘라이온 킹’은 지난 티켓 오픈 시, 주요 좌석이 빠르게 매진되며 열띤 반응을 불러 모았다. 이번 티켓 오픈 또한 치열한 예매 전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예매 전쟁 속에서 명당을 차지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문화공연 예매 플랫폼 ‘매표소’를 활용하면 된다. ‘매표소’ 앱으로 3,4월 공연의 각 등급별 인기 좌석을 예매할 수 있다.
부산 공연은 2월 16일(오후 2시) 티켓 오픈으로 4월 1일~17일 공연을 예매할 수 있으며, 서울 공연은 2월 17일(오후 3시) 티켓 오픈으로 3월 8일~18일 공연을 예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2월 22일(오후 2시)에 티켓 오픈하는 서울 공연(SSM DAY)은 3월 12일 공연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해당 좌석은 오직 ‘매표소’앱에서만 예매 가능한 단독좌석으로, 특히 SSM DAY 서울 공연은 해당 회차의 1층 R석과 S석 등 인기 좌석을 차지할 수 있으니 주목하자.
▶이미지= KCLD
‘매표소’ 앱을 출시한 KCLD 류승훈 대표는 “뮤지컬 ‘라이온 킹’은 ‘공연예술의 최정점’이라 불리는 독보적인 작품”이라며 “’일반 예매처에서 예매 경쟁이 뜨거운 세계적인 공연을 ‘매표소’ 앱을 활용해 편하게 관람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출처 : 조선에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