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이 키즈, ‘한 권으로 끝내는 우리 아이 독서 습관 코칭법’ 출간


NE 능률의 유아교육 전문 브랜드 엔이 키즈가 단행본 ‘한 권으로 끝내는 우리 아이 독서 습관 코칭법’을 출간했다. 

'한 권으로 끝내는 우리 아이 독서 습관 코칭법’은 책 읽기를 처음 시작하는 4~7세 자녀를 둔 엄마를 위해 아이의 독서 능력 향상 방법을 체계적으로 정리한 안내서다. 30년 경력의 유아 독서교육 전문가 김명미 강사가 저자로 나서, 엄마가 아이의 독서 능력을 객관적으로 파악하고 맞춤형 독서 지도를 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한다.

책 내용은 자녀 연령별, 성격 유형별, 도서 특징별로 바람직한 독서 습관을 길러주는 코칭법을 다룬다. 각 가정의 독서 환경을 진단하고 MBTI 성격 유형을 통해 부모와 아이의 독서 성향을 먼저 파악한 다음, 자녀 특성에 맞는 올바른 책 읽기 방법을 제시한다.

이 밖에 아이들이 독서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정보도 담았다. 놀이 중심의 독후 활동과 독서 지도 Q&A, 아이와 함께 읽기 좋은 추천 도서 등이 있다. 이를 통해 책 읽기부터 생각 나누기, 창의적인 독후 활동까지 직접 적용해 볼 수 있으며, 책 내용과 관련된 무료 동영상 강의도 QR 코드로 제공한다.

‘한 권으로 끝내는 우리 아이 독서 습관 코칭법’은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하며, 자세한 내용은 엔이 키즈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사 주요뉴스



배너

지금은 토론중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