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

EBS중학프리미엄, 2019 ‘무한수강 프리패스 이벤트’ 실시


지난 15일 실시된 ‘2019 대학수학능력시험’은 소위 불수능이라 불리며 많은 수험생들을 좌절 속에 빠뜨렸다. 이에 따라 많은 예비 수험생들은 종잡을 수 없는 수능 대신 내신이나 학생부 종합 전형 등에 몰두하고자 하는 경향이 강해지고 있다. 특히 내신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강화되면서 중학생때부터 내신을 관리하고자 하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중학생들의 내신 관리는 고등학교를 위한 초석을 다지는 단계와 같다. 따라서 이 시기에는 국어, 영어, 수학 등 기초 과목의 내공을 탄탄히 다질 수 있는 학습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따라 최근에는 스스로 중학교 시기부터 공부 습관을 잡고자 인터넷 강의를 수강하는 학생들이 증가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한국교육방송공사(EBS)가 운영하는 중학생 인터넷 강의 프로그램 ‘EBS중학프리미엄’은 EBS에서 제작한 고품질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중등 대표 인강으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EBS중학프리미엄은 무한수강 프리패스를 통해 6개월, 12개월 등 기간을 선정해 1만5000편 이상 전 학년 프리미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도록 하며 학습 비용에 대한 부담도 크게 덜어주고 있다.

해당 과정은 지난 2015 개정교육과정을 적용한 내신, 시험, 심화 과정을 완비한 맞춤 강의다. 현재 국어, 영어의 경우 학교마다 상이한 교과서 별로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수학, 사회, 과학은 수준별, 유형별로 제공되고 있다. 이와 함께 수강생들은 서술형, 수행평가에 대비할 수 있는 인증시험 및 학습법도 함께 제공받을 수 있으며, 현직 교사와 강사들의 과목별 1:1 멘토링이 함께 제공돼 혼자 공부하는 학생들 또한 학습 효율을 더욱 높일 수 있다. 

EBS중학프리미엄은 12월 10일까지 무한수강 프리패스를 신청하는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실시한다. 
 
구매자들에게는 45% 할인과 함께 5만원 추가 할인이 제공되며, 이는 업계 최초 5만원 대 전 강좌 무제한 수강 찬스다. 이와 함께 18개월, 12개월, 6개월 구매자 전원에게는 족보닷컴 다운로드 쿠폰과 문화상품권(1만원)을,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명에게는 미스터피자 하프앤하프와 콜라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태블릿을 통해 보다 수월하게 강의를 수강하려는 수강생들을 위해 프리패스 + 최신형 에듀플레이어 탭 패키지도 출시했다. 6개월, 12개월, 18개월 프리패스와 함께 2018년 최신형 에듀플W, 족보닷컴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는 패키지로 반응이 좋다.   

EBS중학프리미엄 관계자는 “무한수강 프리패스는 내신, 기말고사, 과목별 특강 등을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는 과정으로 공부 습관이 잡히지 않은 중학생들의 경우 활용도가 높은 인터넷 강의”라며 “이달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제한 수강은 물론 다양한 경품 혜택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듀동아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관련기사



배너

지금은 토론중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