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

비상교육, 수능 대비 실전 교재 ‘지금필수’ 출간

교육문화기업 비상교육이 수능의 기초부터 심화 과정까지 대비할 수 있는 수능 실전 교재 지금필수를 출간했다27일 밝혔다.

 

지금필수는 지금 가장 필요한 수능서를 줄인 말로, 수능을 준비하는 고등학교 1~3학년 학생들이 수능의 기본기를 다지고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익혀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게 개발됐다. 이번에는 국어와 영어 편이 출시됐다.

 

국어 편은 기본 국어, 기본 문학, 기본 독서, 고난도 독서 등 4종으로 나뉜다. 수능 출제의 기본 바탕이 되는 국어 교과서의 필수 개념을 갈래별로 정리하고, 지문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핵심 내용을 도식화 한 것이 특징이다. 기출문제와 변형문제를 풀어보면서 필수 유형을 학습할 수 있어 실전에 유용하다.

 

영어 편은 기본 문법, 구문 독해, 유형 독해, 어법·어휘, 종합 실전, 듣기 기본 모의고사, 고난도 유형 등 8종으로 구성된다. 66개의 핵심 문법 규칙과 88개의 대표 구문, 17개 유형별 출제 경향, 34개의 독해 전략, 56개 빈출 어법 어휘를 제시하여 파트 별로 핵심만 집중적으로 공략할 수 있다.

 

김희정 비상교육 교재혁신 Core 책임자는 지난해 수능이 어렵게 출제되면서 학습 방향을 어떻게 잡아야 할지 고민하는 예비 수험생이 많다, “지금필수는 기본기가 부족한 고1 이나 수능 1등급을 목표로 실전을 준비하는 고3 등 수능을 준비하는 모든 학생들이 자신의 학습량과 수준에 맞춰 수능에 최적화 된 공부를 하는 데에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에듀동아 김수진 기자 genie87@donga.com






관련기사



배너

지금은 토론중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