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

종로학원, 3월 모평 직후 ‘고교 학년별 다른 수능’ 주제로 입시전략 설명회 개최


    

대학입시전문 교육기관 종로학원은 “3월 7일(목) 고교 1~3학년을 대상으로 첫 모의고사가 실시됨에 따라 시험 직후인 3월 9일(토)부터 고1~3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고1~3 학년별 다른 수능’을 주제로 한 입시 특별전략 설명회를 서울을 비롯하여 경기, 인천, 대전, 부산, 광주 등 주요도시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고1, 고2, 고3 학생들은 학년별로 각각 다른 수능과 입시로 대입을 치르게 되므로 변화되는 사항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고 준비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따라서 종로학원에서는 2020, 2021, 2022 대입을 준비를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이번 설명회에서 주요 변화사항을 살펴보고 이에 대한 학습전략을 안내 할 예정이다.  

  

설명회 핵심 내용으로는 △각 학년별 각각 달라지는 수능, 입시에서 각 학년별 미치는 영향력 분석 △각 학년별 각각 다른 수능체제가 몰고 올 수험생 큰 틀의 움직임 변화 △수능체제 변화가 가지고 올 학습전략, 지원성향 변화 △각 학년별 달라지는 입시체제, 내신, 수능, 논술 학년별 학습궤도 수정은? △수능, 입시체제 변화에서 불필요한 불안요소 점검 △각 학년별 내신 등급에 따라 서울소재 상위권 대학 입시, 학습전략 긴급 변화는 △고3 한 학기 남은기간 수시 학생부 전략, 내신 포기/수능에 집중해야 되는 학생 특정은? △각 학년별 3월 7일 교육청 모의고사에 대한 올바른 해석과 성적대별 학습전략 등이다.  

 

이번 설명회의 참가신청은 종로학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사전예약 후 설명회 실제 참석자에 한해 당일 설명회 자료집이 배부된다. 

 

▶ 설명회 일정 및 장소




▶에듀동아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관련기사



배너

지금은 토론중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