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코칭

전국 초‧중 최상위권 학부모 대상 ‘고교 및 대입 특별설명회’ 열린다

 


종로학원하늘교육이 “하늘교육, 종로학원, 종로학평 3사에서 공동으로 주최하는 영재학교, 과학고, 자사고 및 의치한수의예과, 약대 진학을 위한 <종로학원하늘교육 고교 및 대입 특별 설명회>가 오는 3월 31일(일) 오후 2시 서울 진선여고 회당기념관에서 초‧중등 최상위 학부모를 대상으로 열린다”고 15일 밝혔다. 

  

종로학원하늘교육은 이번 진선여고 설명회를 시작으로 4월 12일까지 서울(노원, 성북, 목동, 영등포), 수도권(인천, 일산, 안산, 의정부, 수원, 분당, 부천, 평촌, 파주, 김포), 지방(세종, 대전, 청주, 천안/대구, 부산, 울산, 창원, 구미, 포항/광주, 전주, 제주)에서 고교 및 대입 특별설명회를 연이어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는 △임성호 종로학원하늘교육 대표를 비롯해 △오종운 종로학원하늘교육 평가이사 △김명찬 종로학력평가연구소장 △장문성 종로학력개발원장 △조정숙 종로학원 수시전략연구소장 △이송희 종로학원 대입전형연구소장 △손기현 종로학원하늘교육 상무 △진현주 하늘교육 교재연구소장 등이 직접 연사로 무대에 오른다. 

 

이들은 △현 고1부터 문이과 통합, 일반고 선택 변화 없나? △과고, 영재학교, 이과 중심 자사고 선택 기준은? △의대, 치대, 한의대, 수의예과 전국 5000여명 선발, 초중단계에서 준비 포인트는? △현 고1부터 약대 약 1,700여명 선발, 의치한수의예까지 포함 시 약 7,000여명 선발, 기회 잡으려면? △중학교 졸업 후 특수고교 진학 방향은? △사라진 초등학교 시험, 중학교 학교시험 약화, 현재 시점에서 학생들의 정확한 학력측정은? 등의 주요 의제를 중심으로 입시 분석과 전략을 제시한다. 

 

이번 설명회 참가예약은 하늘교육 홈페이지 가능하며, 당일 참석자에 한해 자료집이 제공된다. 

 

▶에듀동아 김수진 기자 genie87@donga.com

관련기사



배너

지금은 토론중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