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

서울랜드, 30주년 맞이 ‘어린이날 특별코스’ 제공… 레이싱·증강현실체험, 치맥나이트 등


88 올림픽을 기념해 개장한 국내 최초 테마파크 서울랜드가 올해 30주년을 맞이했다. 이는 국내 테마파크 중 가장 오래된 역사다.
 
서울랜드는 30살을 맞은 만큼 어린이날을 앞두고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들을 야심차게 준비했다.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레이싱 체험 ‘니나노 고카트’와 어린이 증강현실 안전체험관을 5월 중 새롭게 선보이며, 인기캐릭터가 총 출동하는 전시체험과 이벤트, 퍼레이드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 가족 모두가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카트 레이싱 체험 ‘니나노 고카트’

서울랜드는 개원 30주년을 맞이해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레이싱 체험 ‘니나노 고카트’를 5월 중 오픈한다. 니나노 고카트는 인기 캐릭터 ‘에일리언 니나노’와 함께하는 고카트 레이싱 체험으로 서킷을 주행하며 짜릿한 스릴을 즐길 수 있어 어린이는 물론 부모도 신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트랙과 가드레일에 범퍼와 완충장치가 설치돼 가족 모두가 안전한 레이스를 즐길 수 있다. 해당 체험은 1인 5000원, 2인 7500원의 별도요금으로 진행이 되며, 100~140cm 미만 어린이는 성인 보호자와 동반 탑승이 가능하고, 140cm 이상은 단톡 탑승으로 즐길 수 있다. 

◯ 인기캐릭터 ‘유후와 친구들’와 함께하는 어린이 ‘증강현실안전체험관’ 오픈

서울랜드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안전교육체험을 위해 증강현실체험관(AR 안전체험관)도 오픈했다. 증강현실기술이 활용된 증강현실체험관에서는 실제처럼 체험하며 생활안전사고 예방 및 대응능력을 키울 수 있다. 

증강현실체험관에서는 인기 캐릭터 ‘유후와 친구들’과 함께 미션을 수행하며 △교통안전체험 △생활안전체험 △지진안전체험 △화재안전체험까지 총 4개의 테마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증강현실을 바탕으로 스마트폰, 특수효과 등을 활용한 디지털 기반의 이색 체험공간으로 생생한 체험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즐거운 테마파크에서 놀이기구는 물론, 교육학습도 동시에 진행할 수 있어 학생과 교사는 물론 학부모에게도 큰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체험은 5000원의 별도요금이 발생한다. 

◯ 인기 캐릭터가 총 출동하는 ‘캐릭터 플라워 페스티벌’! 

서울랜드 대표 캐릭터 ‘아롱이’, ‘다롱이’와 함께 1988년부터 2018년까지 히트곡을 만나는 신나는 음악여행 ‘응답하라 서울랜드’와 라바, 캐니멀 등 TV 속 캐릭터 친구들이 펼치는 ‘캐릭터 플라워 퍼레이드’, 그리고 특수효과가 가득한 환상적인 실내공간에서 파워풀한 액션과 화려한 볼거리로 더욱 새로워진 ‘애니멀 킹덤’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서울랜드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함께 예술나무콘서트 ‘설레는 봄, 설레는 뮤직 콘서트’를 진행한다. 밴드와 퓨전국악, 클래식 재즈 등 장르를 망라한 공연 중심의 문화예술 후원 콘서트로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공연과 함께 설레는 하루를 선사할 예정이다. 

작년에 큰 사랑을 받은 초대형 인간 인형뽑기가 더 신나게 업그레드 되어 돌아왔다. 한 명은 직접 초대형 집게에 매달려 원하는 인형을 뽑고 나머지 한 명은 집게를 조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여러 장애물을 설치해 기존보다 게임 난이도를 높였다. 이 외에도 ‘라바RC보트 체험’, ‘콩순이 꼬꼬마 나이트’, ‘괴발개발 플라워 바이크’, ‘캐니멀 창의 블록’, ‘플레이모빌의 플라워 스튜디오’ 등 아이부터 엄마 아빠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게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 엄마아빠도 함께 즐기는 어린이날!… ‘풍차마을 치맥나이트’ 오픈 

서울랜드는 어린이는 물론 고생한 엄마, 아빠도 잊지 못할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특별 행사를 마련했다. 작년에 큰 인기를 끌었던 치맥나이트가 ‘풍차 마을 치맥나이트’로 더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왔다.

대형 피규어 장식들로 꾸며진 치맥나이트는 이색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준다. 서울랜드 곳곳에 위치한 대형 피규어와 사진을 찍고, 하루의 피로를 풀어주는 시원한 생맥주와 로스트 치킨, 칠면조 바비큐 등 맛있는 음식을 즐겨보는 것을 추천한다. 더불어 예술나무 뮤직콘서트와 치맥콘서트, 꼬꼬마 나이트의 공연도 함께 즐길 수 있다. 

◯ 30주년 맞이 제휴카드, SNS 등 5월 통 큰 할인혜택 마련 

서울랜드는 30주년과 어린이날을 기념해 5월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 서울랜드와 나이가 같은 30살 88년생은 자유이용 2인권을 3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국민카드에서도 5월 많은 가족들에게 즐거운 봄의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자유이용 2인권 3만원 행사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5월의 주인공 미취학 어린이들을 위한 1일 자유이용권 1만7900원 제공과 △신한 △국민 △비씨 △삼성 등의 제휴카드 50%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배너

지금은 토론중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