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경기도, DMZ 프렌즈 4기 모집

DMZ SNS 홍보단‘DMZ프렌즈’4기 모집

  
▲ 경기도, ‘경이로운 비밀의 땅’ DMZ를 알려라‥DMZ 프렌즈 4기 모집

[뉴스에듀] 경기도와 (사)DMZ국제다큐영화제는 올 한해 DMZ(비무장지대)의 숨은 가치를 널리 알릴 SNS 홍보단 ‘DMZ 프렌즈’ 4기 단원을 오는 3월 26일까지 모집한다.

‘DMZ 프렌즈 4기’는 앞으로 DMZ 일원에서 열리는 다채로운 문화행사에 직접 참여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SNS를 통해 DMZ일원의 생태·안보·역사·문화적 가치를 쉽고 재미있게 널리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이번 DMZ 프렌즈 4기는 평화를 사랑하며 DMZ홍보에 힘쓰고 싶은 대학생이면 성별과 국적에 관계없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이중 경영·관광·광고·북한·콘텐츠 관련 전공자, 현 SNS·블로그 운영자에게는 선발 시 가점을 부여한다.

접수기간은 3월 26일까지이며, 서류 및 면접전형을 거쳐 3월 30일 DMZ국제다큐영화제 홈페이지를 통해 30명을 발표 할 예정이다. 신청방법은 DMZ국제다큐영화제 사이트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sns@dmzdocs.com)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선발된 DMZ 프렌즈는 오는 4월 1일 태양의 후예 촬영지로 널리 알려진 파주 ‘캠프 그리브스’에서 DMZ국제다큐영화제 조재현 집행위원장과 함께하는 1박 2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올해 11월까지 평화누리길 걷기대회 행사 등 다양한 DMZ의 문화행사와 연계한 각종 온·오프라인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외에도 SNS 마케팅 전문가 강의 수강 및 멘토 지원, 조별 미션수행 및 정기모임, 홍보콘텐츠 제작, DMZ 봉사활동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본 기사는 <뉴스에듀> 출처와 함께 교육목적으로 전재·복사·배포를 허용합니다.(단, 사진물 제외)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aha080@gmail.com >

관련기사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