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영어마을 양평캠프, 일일 영어 체험 ‘썬데이 페스티벌’

[뉴스에듀]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대표 정영수)는 월 단위로 변경되는 일일 영어 체험프로그램인 ‘썬데이 페스티벌(Sunday Festival)’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1월부터 12월까지 매달 새로운 주제로 진행되며, 수도권 근교 양평영어마을에서 친구나 가족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썬데이 페스티벌’은 종일권과 오전/오후 반일권으로 나뉘어져 있어 원하는 시간대에 체험 할 수 있고, 한 클래스의 정원은 18명으로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홈페이지에서 사전 온라인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이 프로그램 참석자는 체험일 당일 정문 안내소에서 체험권, 식권 등을 발급받아 참여하게 된다. 


주된 내용으로는 외국인 선생님과의 인터뷰 시간인 입국심사(Immigration)를 기본으로 문화체험 페스티벌(Monthly Festival)수업, 체육활동 리세스(English Recess)수업, 세계의 보드게임(Worldwide Board Games)수업, 상황 테마별 체험영어(Theme English) 등이 있다. 


페시스벌(Monthly Festival)은 각 나라의 월별 행사로 구성되어 발렌타인데이, 할로윈, 크리스마스 등의 행사들을 배우며, 4월에는 부활절 데이(Easter Day)가 진행된다. 체육활동 리세스(English Recess)는 헝그리히포(Hungry Hippo), 스쿠터사커(Scooter Soccer) 등 외국아이들이 자라면서 배우는 야외 체육활동을 배우는 시간으로 4월에는 패러슈트(Parachute) 체육활동을 하게 된다. 


또, 세계의 보드게임(Worldwide Board Games)은 색, 촉감, 과학, 수학을 기본으로 하는 다양한 세계의 보드게임을 가족끼리 또는 친구들과 팀웍을 이루며 기본적이 주제를 영어로 게임을 하며 자연스레 익히게 된다. 


상황 테마별 체험영어(Theme English)는 예술, 과학, 요리, 음악을 주제로 하는 각 테마별 체험영어 수업으로 각 테마별 영어를 배워보고 실제 응용하거나 만들어보는 시간을 체험하게 된다.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정영수 대표는 “이번 ‘썬데이 페스티벌’은 친구나 가족과 함께 다양하고 즐거운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며, “매월 다른 주제의 수업으로 진행되어 매월 방문하여 즐길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이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언론사 주요뉴스



배너

지금은 토론중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