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학원가] 에듀팡, ‘반값 학원비 서비스’ 시동



[뉴스에듀] 교육포털 에듀팡(대표 여원동)이 교육비 절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반값 학원비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통계청의 2017년 2분기 가계수지 동향에 따르면, 소비지출 항목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교육비(16.7%, 소비 지출 중 비중)로 나타났다.

‘교육비 절감을 통한 실질적인 가계 경제 활성화’라는 에듀팡의 목표와 그 뜻을 함께하는 ‘반값 학원비 서비스’는 에듀팡 회원이라면 누구나 첫 달 학원비의 50%부터 10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현재 영어, 수학, 논술, 음악, 미술, 체육 등 다양한 중 • 대형 학원들이 입점을 앞두고 있어, 그 수혜 혜택이 더욱 넓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학원의 위치 정보, 과목 및 강사 정보, 학원 후기 등도 함께 볼 수 있어, 교육비는 물론 학원 탐색 시간까지 절약할 수 있다. 

참여방법도 매우 간단하다. 학부모나 학생이 에듀팡에 입점된 학원 정보를 검색한 후, 학원비 할인 쿠폰을 다운받으면 쿠폰 정보가 신청자의 SMS로 전송되고, 이를 가지고 오프라인 학원에 방문하여 인증하면 학원비를 할인받아 결제할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 EDU’로 오프라인 학원에서 학원비를 결제하면, 최대 10%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교육비를 더욱 절감할 수 있다. 

에듀팡 여원동 대표는 “학원 서비스는 사용자의 위치를 기반으로 다양한 맞춤 학원을 찾아주는 교육 특화 O2O(Offline to Onlline)로 학원정보를 최적화된 타겟층에 큐레이션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뉴스에듀> 출처와 함께 교육목적으로 전재·복사·배포를 허용합니다.(단, 사진물 제외)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aha080@gmail.com >

관련기사

언론사 주요뉴스



배너

지금은 토론중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