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초등

천재교육, 작지만 강한 초등 개념서 ‘개념꿀꺽 시리즈’ 출시

천재교육이 "초등 3~6학년을 위한 개념서 ‘개념꿀꺽 수학’과 ‘개념꿀꺽 국어·과학·사회’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개념꿀꺽 시리즈’는 언제 어디서나 개념을 확인하고 싶을 때 꺼낼 수 있도록 일반 참고서보다 작은 크기의 교재로 제작돼 휴대가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작은 책 한 권에 꼭 필요한 개념과 문제를 이해하기 쉽게 담아내 상위권 학생들의 예습뿐만 아니라 중하위권 학생들이 공부하기에도 적합하도록 구성됐다. ‘개념 맛보기’ 부터 ‘개념 트레이닝’과 ‘핵심개념 체크’ 단계에 걸쳐 개념을 완벽히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개념꿀꺽 수학’은 초등 수학 교과서에서 반드시 숙지해야 하는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핵심만 뽑아 정리한 개념서다. 교재 속 퀴즈뿐만 아니라 쌍둥이 문제와 유사문제를 함께 풀 수 있으며, QR코드로 무료 개념 동영상 강의를 제공해 수학 개념을 확실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오답 피하기’ 코너를 통해 학생들이 자주 실수하고 틀리는 개념을 익힐 수 있도록 정리했다.
 
‘개념꿀꺽 국어·과학·사회’는 국어, 과학, 사회 과목의 핵심 기초 개념을 한 권에 정리한 개념서로, 최신 교육과정에 맞는 창의 융합형 신유형 문제(자료활용형, 코딩형, 창의형)를 수록하여 다양한 시험 문제 유형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김주민​ 천재교육 편집1팀장은 “초등 고학년 교과 과정은 개념을 쉽고 재미있게 받아들여 공부에 흥미를 느끼는 것이 중요한 시기”라며 “일반 참고서에 비해 작은 사이즈로 제작돼 부담 없이 휴대하고 꺼내 볼 수 있는 ‘개념꿀꺽 시리즈’를 통해 꼭 필요한 개념을 빠르게 다지고 새 학기를 자신 있게 시작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듀동아 김수진 기자 genie87@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관련기사



배너

지금은 토론중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