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초등

천재교육, 초등 독해의 완성! ‘똑똑한 하루 독해’ 출간 기념 이벤트 진행

 

 

천재교육이 “초등 독해서『똑똑한 하루 독해 시리즈』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천재교육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똑똑한 하루 독해 시리즈』를 구매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구매자 모두에게 파일 정리를 도와주는 L홀더를 증정하고, 다음 달 15일까지 천재교육 온라인 쇼핑몰에 로그인 후 교재에 대한 한줄평이나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똑똑한 하루 독해』는 1단계부터 6단계까지 단계별 2권씩 총 12권으로 구성된 쉽고 부담 없는 독해서로, 하루 10분 정도의 학습량으로 한 달에 한 권씩 학습 완료가 가능하다. 문학, 비문학을 포함한 생활 속 지문을 담았으며, 다양한 소재의 생활 어휘와 생활 한자 학습 등으로 실용적인 학습을 돕는다. 

 

또한, 사진, 만화 같은 각종 시청각 자료와 독해 게임을 QR코드로 제공하며, 학습에 대한 이해도와 흥미를 높여 준다. 현재 1단계~3단계까지 총 6권이 출간되었고, 4~6단계는 2019 하반기 출시 예정이다.

 

안흥식 천재교육 초등전과목2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생활 속에서 볼 수 있는 지문과 재미있는 볼거리가 함께 있는『똑똑한 하루 독해』시리즈로 독해에 관심을 가지는 동시에 풍성한 선물도 누려보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은 물론, 학습과 흥미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에듀동아 전수완 인턴 기자 edudonga@donga.com

관련기사



배너

지금은 토론중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