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초등

2020 초등교육박람회 '에듀테크쇼' 8월 코엑스에서…에듀테크기업 소통·홍보·마케팅 지원

-8/13~16 서울 삼성동 코엑스 B홀
-온라인 교육, VR, AI, 빅데이터, 전자교육기기, 로봇, SW, 코딩, 3D 등 관련 품목 선보여
2020초등교육박람회 ‘에듀테크쇼’ 포스터 [제공=쿨스쿨]

전시전문회사 글로벌비즈익시비션(주)와 온라인 교육플랫폼 쿨스쿨이 공동주관하는 ‘에듀테크쇼’가 오는 8월 13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B홀에서 ‘2020초등교육박람회’의 동시행사로 열린다. 

2020 초등교육박람회는 올해로 11회째 열리는 대규모 행사다. 지난해에는 9개국 152개 교육기관 및 업체가 참가했고, 4만 9천여명이 관람했다. 

이승훈 글로벌비즈익시비션(주) 대표는 “전국 학교들이 온라인 개학을 실시하는 등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전 세계적으로 비대면 원격교육이 활성화되고 있는 시점에서 관련 업계의 소통창구가 될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또한 공동주관으로 함께한 (주)지란지교컴즈 오진연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전시산업과 다양한 에듀테크기업들이 어려워지는 상황에서 오프라인 전시와 온라인의 홍보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해 함께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 에듀테크쇼에서는 교육 현장의 화두인 온라인교육을 비롯해 가상·증강현실(AR/VR),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등의 신기술을 담은 콘텐츠·솔루션·하드웨어 등을 중점적으로 전시한다. 

또한 참여 기업들이 신제품 발표회와 세미나로 자사 기술을 홍보하고, 투자사들과의 미팅도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울러 초등교육박람회에 출품한 AI, 코딩, SW, 로봇 등의 에듀테크 관련 기업들과도 함께 교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참여한 기업은 쿨스쿨이 제공하는 쿨스쿨파트너로 참여해 1년간 학교와 선생님을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홍보할수 있는 기회도 갖게 된다. 

주최 측은 코로나19 방역에 철저히 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모든 방문자들은 반드시 입장등록을 마쳐야 하고, 열감지센서와 알콜소독제를 전신에 뿌리는 에어샤워를 통과해야 전시장에 입장할 수 있다.

주최 측은 "전시장 내에서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고 강조하며 "부스 내 상담 테이블에는 투명아크릴 차단막을 설치하고, 매일 전시장 소독을 하고 상시 공조로 전시장 내 신선한 외부공기를 유입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에듀진 기사 URL: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220 
기사 이동 시 본 기사 URL을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잠재력 깨우는 청소년 매거진 월간 '톡톡' 구독 신청 클릭!

관련기사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