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기관

인턴은 물론, 신입/경력직까지… 현대백화점그룹, 대대적 인재확보 나선다


현대백화점그룹은 최근 인턴, 신입, 경력을 막론한 대대적인 인재확보에 나섰다.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현대백화점 △현대그린푸드 △한섬 등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의 채용소식을 전한다.

   

현대G&F에서 마케팅팀 경력직원을 채용한다. △브랜드 PR전략을 수립 및 실행 △온라인 미디어 플래닝 △커뮤니케이션 컨텐츠 기획 △SNS운영 등 업무를 담당하는 포지션이다. 해당 부문에서 3년 이상의 경력을 갖춘 학사 이상의 구직자라면 지원이 가능하나, 능숙한 영어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야 한다. 그 외에도 디지털 마케팅 경력자는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실무면접-인적성검사-최종면접-교육 및 입사 순으로 진행한다. 2월 25일(일)까지 현대백화점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을 받는다.

   

현대리바트에서 신입/경력직 품질검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가구품질검사를 담당하는 일로 고졸 이상의 학력을 갖추었다면 지원자의 전공은 불문한다. 단, 경력직 지원자는 동종업계에서 5년 이상의 품질검사 업무를 이행한 경력을 갖추어야 한다. 채용은 서류전형-면접전형-신체검사-입사의 순으로 진행된다. 2월 25일(일)까지 현대백화점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현대백화점에서 Duty free 물류 담당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물류 관련 계열을 전공한 초대졸 혹은 졸업예정인 자라면 지원 가능하며, 보세사 자격증을 소지하였거나 취업보호 또는 취업지원 대상인 자는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1차면접-2차면접-신체검사 및 입사 순으로 진행하며, 2월 28일(수)까지 현대백화점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을 받는다. 

   

한섬에서 2018년 정규직 전환형 대졸 인턴 공채를 실시한다. 모집부문은 크게 패션전문직과 일반관리직으로 이원화하며, △TIME, LATT BY T, MINE 등 브랜드 담당자 △온라인MD △회계담당자 등을 선발할 예정이다. 2018년 8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중 인턴기간 중 Full-time 근무가 가능한 자로서, 패션전문직에서는 의류/의상/패션/섬유/미술 등 관련 전공자를, 일반관리직에서는 상경계열 또는 패션 관련 전공자를 찾는다. 서류전형-인적성검사-1차면접-2차면접 순의 채용절차를 거쳐 인턴으로 입사하게 되며, 3~5월 2개월 동안의 인턴평가기간을 거쳐 정규직 전환의 기회를 부여한다. 지원서 접수 마감기한은 3월 5일(월)까지다. 

   

현대그린푸드에서 2018년 상반기 IT실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무는 어플리케이션 개발 및 운영(웹/모바일)과 인프라운영(DBA) 2개 영역이다. 전산/이공계 학사 이상의 학위 소지자 혹은 해당 전공 졸업예정자로서 3년 미만의 경력을 갖춘 자를 기본 모집대상으로 한다. 전산관련 자격증 소지자나 공인외국어 시험 고득점자는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실무면접/인적성검사-임원면접-신체검사-최종합격자 발표순으로 진행한다. 3월 7일(수)까지 현대백화점 그룹 채용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을 받는다. 


▶에듀동아 박재영인턴 기자 edudonga@donga.com 

관련기사

언론사 주요뉴스



배너

지금은 토론중
배너



배너